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한동근, 최효인-우리가 사랑했던 곳에 우리 [가사/듣기]

반응형

한동근, 최효인-우리가 사랑했던 곳에 우리

가수 한동근이 첫 번째 미니 앨범 ‘이별할 사람들’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안 될 사랑’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한동근, 최효인-우리가 사랑했던 곳에 우리 바로듣기

한동근, 최효인-우리가 사랑했던 곳에 우리

가슴을 울리는 감성 보이스 ‘한동근’의 애절한 이별가 ‘이별할 사람들’ 발매!
진솔한 감정에 최상의 보컬을 선사할 ‘이별할 사람들’로 한동근의 또 다른 명작 탄생!
한동근, 특유의 진실된 목소리로 녹여낸 ‘안 될 사랑’! 담담한 어투로 위로의 메시지 전한다
절실한 영혼의 울림 한동근, 감성 짙은 7가지 이별 이야기 담은 ‘이별할 사람들’ 선보인다!

솔로 보컬리스트로서 폭넓은 음악적 매력을 선보인 한동근이 첫 번째 미니 앨범 ‘이별할 사람들’로 돌아온다.
감성을 뒤흔드는 목소리로 ‘역주행의 아이콘’, ‘음원 강자’, ‘명품 보컬’ 이라는 수식어가 따라붙을 만큼 대중들의 뜨거운 사랑 속에 대표 보컬리스트로 자리잡은 한동근은 12월 4일 미니 앨범 [이별할 사람들]로 다시금 짙은 감성에 한층 더해진 소울풀한 보이스로 다시 한 번 대중들에게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다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그대라는 사치’, ‘미치고 싶다’ 등 발표하는 곡마다 애절함이 녹아든 이별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로 매번 리스너들의 감성을 두드린 그가 첫 번째 미니 앨범의 전반적인 준비 과정에서 적극적으로 참여도를 높여, 음악적으로 한 층 더 성장한 모습 또한 보여줄 예정이다.

첫 번째 정규 앨범 `Your Diary` 이후 약 7개월 만에 초겨울에 어울리는 잔잔한 멜로디와 함께 찾아온 한동근은 대중들이 공감할 수 있는 감성과 마음을 울리는 '한동근화’하는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을 충분히 확인시켜줄 미니 앨범 ‘이별할 사람들’을 통해 어떤 음악적 색깔을 담아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앨범명이 ‘이별할 사람들’인 만큼 각 수록곡에 이별하며 느낄 수 있는 모든 감정과 누구나 한 번쯤 겪어 봤을 이별 이야기를 다양하게 담아 풀어낸 그의 첫 번째 이야기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동근의 미니 앨범 ‘이별할 사람들’은 총 7개의 이별 이야기를 담아냈고 그중 타이틀곡 ‘안 될 사랑’은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부터 계속해서 같이 작업해온 XEPY, 마스터키와 호흡을 맞췄다. ‘안 될 사랑’은 시적 표현과 직설적인 표현을 넘나들며 지나간 인연에 관해 담담하게 체념한 듯한 말로 내뱉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이외에 수록곡인 ‘새장에서’는 뜨거운 첫 만남부터 소원해지는 감정을 새장 속 두 마리의 새로 비유하며 곡을 표현했고, ‘먼지’는 다시는 부를 수 없는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나 결혼해’는 엇갈린 지난 인연이 매듭이 지어지길 바라는 누군가의 마음을 이야기하는 곡이다.


또한 솔직한 창법으로 편지를 띄우듯 혼잣말로 노래하는 한동근의 자작곡 ‘생각해봤어’와 ‘우리가 사랑했던 곳에 우리’, 더불어 오직 CD(음반)를 통해서만 들을 수 있는 마지막 트랙 ‘일상의 눈물’까지 한동근이 표현한 7가지의 이별 노래는 그만의 풍부한 표현력과 감성으로 쓸쓸한 계절, 음악팬들을 사로잡기에 충분할 것이다.

풍부한 감수성, 다채로운 표현력, 압도적인 파워감을 동시에 지닌 보컬리스트 한동근은 앨범 작업 기간 동안 음악에만 몰두해 오며 그가 전하고 싶었던 절실함과 애절함, 그 사이에서 오는 진실된 이야기로 겨울을 준비하는 초겨울에 리스너들의 마음을 울리며 스며들 것이다.

 

[Track review]

1. 안 될 사랑
지나간 사랑과 이루지 못한 인연에 관해 사랑의 과정 중 하나로 받아들이며 담담하게 체념한 듯한 어투로 노래하는 ‘안 될 사랑’은 시적 표현에서 직설적인 후렴구까지 감성 짙은 XEPY의 가사와 세련된 멜로디를 선보였다. 특히 한동근 특유의 진실된 목소리가 일품이며 이국적인 매력이 짙게 묻어난 것은 물론 트렌디한 팝 발라드 장르까지 입히며 한동근식 팝 발라드를 완성시켰다.

2. 새장에서

3. 먼지

4. 나 결혼해

5. 생각해봤어

6. 우리가 사랑했던 곳에 우리

7. 일상의 눈물

한동근, 최효인-우리가 사랑했던 곳에 우리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