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현아-Lip & Hip (립앤힙)[뮤비/가사/듣기]현아 땡스 싱글

반응형

현아-Lip & Hip (립앤힙)/현아 땡스 싱글

가수 현아가 10주년을 맞아 싱글(Thanx Single) ‘Lip & Hip’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현아-Lip & Hip/현아 땡스 싱글 바로듣기

현아-Lip & Hip (립앤힙)현아 땡스 싱글

현아는 4일 데뷔 10주년을 맞아 팬들을 위해 깜짝 준비한 땡스 싱글(Thanx Single) ‘Lip & Hip’을 공개한다

현아-Lip & Hip

올 여름, 그녀만의 큐티 섹시 매력이 돋보였던 ‘베베(BABE)’로 많은 사랑을 받은 현아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팬들을 위해 깜짝 선물로 준비한 Thanx Single [Lip & Hip]을 선보인다.



지난 앨범의 타이틀 곡 ‘베베(BABE)’는 청순함과 귀여움을 동시에 보여줄 수 있는 느낌의 곡이었다면, 이번 ‘Lip & Hip’은 현아 본연의 파워풀하고 섹시한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곡이다. 강렬한 힙합 사운드 베이스에 현아 보이스로 샘플링 된 'Lip’과 ‘Hip'의 반복되는 후렴이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 잡는다.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며 늘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고 있는 팬들을 위해 현아가 준비한 12월의 선물 같은 싱글. 추운 겨울을 뜨겁게 녹일 섹시 퍼포먼스가 기대된다.

 

현아는 지난 2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2017 멜론뮤직어워드’를 통해 땡스 싱글(Thanx Single) ‘Lip & Hip’의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현아-Lip & Hip (립앤힙)[뮤비/가사/듣기]현아 땡스 싱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