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한가빈 꽃바람[가사/듣기/동영상]

반응형

한가빈 꽃바람

한가빈이 첫 미니앨범 " Enjoy Life(타이틀곡,꽃바람) " 를 발매하고 데뷔했다.

한가빈 꽃바람 바로듣기

‘한가빈’[Enjoy Life] 한가빈 꽃바람
한가빈이 데뷔앨범을 발표한다.
첫 미니앨범[Enjoy Life]은 1년의 준비 끝에 완성된 앨범으로, 한가빈의 많은 고심과 노력의 흔적이 묻어있는 앨범이다.



KBS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후계자’ TOP10을 비롯, 2013 KBS 근로자가요제 대통령상, 2013 하동섬진강가요제 대상, 2014 제천 박달가요제 대상 등 이미 수 많은 가요제에서 검증받아온 그녀가 발표하는 신곡 ‘꽃바람’은 쉽고 서정적인 멜로디 위에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인생사를 담은 가사로, 작곡 기호/작사 사마천의 지금까지의 노하우가 전부 담겨있으며, 한번 들으면 계속 듣게 되는 중독성 강한 노래이다.

특히 이번앨범에는 트롯버전 뿐만 아니라 팬들을 위한 선물, ‘꽃바람’의 어쿠스틱 버전이 함께 들어있으며, 90년대 댄스를 연상케 하는 리믹스 버전까지 함께 수록되어있다.



요즘 같은 각박한 세상에, 대중들의 가슴을 적실 노래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그녀의 첫 데뷔앨범[Enjoy Life], 그녀의 앨범이름처럼 그녀가 즐기며 활동할 모습을 기대해본다.

Track 1. 꽃바람


작곡/기호 작사/사마천 편곡/기호

누구나 거부감 없이 들을 수 있는 친근한 분위기의 밝고 예쁜 곡으로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이다.
짧고 쉽게 외워지는 가사가 포인트이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에 손색이 없다.
한가빈의 고운음색과 잘 어우러져 듣고 나면 기분이 좋아지는 힐링song이다.

Track 2. 내가

작곡/김학래 작사/김학래 편곡/구희상

1979년 MBC대학가요제 대상곡[내가].
김학래를 단숨에 스타로 만들어냈던 불후의 명곡 [내가]를 한가빈이 다시 한번 재조명한다.
평소 김학래의 팬이었던 부모님 덕분에 자연스레 김학래의 팬이되었던 한가빈이 부모님을 위해 특별히 작업했다.
편곡에는 장윤정의"왔구나 왔어"를 편곡했던 작편곡가 구희상이 맡아 작품의 완성도를 더했으며 원곡을 크게 훼손하지 않는 선에서 더욱 당차고 힘있게 편곡했다.

 

[출처:지니뮤직]

 한가빈 꽃바람[가사/듣기/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