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OFA (이요한)-LOVE [가사/듣기]

반응형

OFA (이요한)-LOVE

2017’의 최종 결선에 오른 8팀의 자작곡이 담긴 [무소속프로젝트 2017 컴필레이션]이 발매되었다.

OFA (이요한)-LOVE 바로듣기

OFA (이요한)-LOVE

[무소속프로젝트 2017 컴필레이션]
‘무소속프로젝트 2017’의 최종 결선에 오른 8팀의 자작곡이 담긴 [무소속프로젝트 2017 컴필레이션]이 발매되었다.



올해로 3회를 맞은 무소속프로젝트는 어디에도 소속되지 않고 혼자만의 힘으로 음악활동을 해나가는 실력파 뮤지션을 발굴 및 지원하기 위한 프로젝트로 문화체육관광부와 CJ E&M이 후원하고 뮤지스땅스와 (사)한국음악발전소가 주최/주관한다. 

올해 9월 모집을 시작, 총 413팀이 지원했으며 50:1의 경쟁을 뚫은 20팀이 1차 음원 및 영상 심사와 2차 실연 심사를 거쳤다. 그 중 최종 결선에 진출한 팀들은 ‘ASDF, 기프트, 다브다, 데카당, 브라운티거, 유니커즈, 이요한(OFA), 지욱’ 총 8팀으로 모던락, 힙합부터 연주팀까지 각기 다른 장르의 실력파 뮤지션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특히 [무소속프로젝트 2017 컴필레이션]은 최종 진출 8팀이 결과 발표 이후 약 3개월여간 멘토링과 합주, 편곡 등을 통해 그간 아쉬웠던 점을 보완하여 재녹음하거나, 아직 발표 되지 않은 신곡을 수록하여 그 의미가 크다. 또한 8팀의 최종 결선 겸 라이브 무대를 12월 15일 홍대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처:지니뮤직]

 OFA (이요한)-LOVE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