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최이삭-아빠 (Vocal 이예담)[가사/듣기]

반응형

최이삭-아빠 (Vocal 이예담)

프로듀서 및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인디 뮤지션 최이삭이 새로운 앨범 '아빠'를 발표했다.

최이삭-아빠 바로듣기

최이삭-아빠 (Vocal 이예담)

싱어송라이터 및 작곡가로 활동하는 최이삭의 세번째 디지털 싱글 [아빠] 발매!
최이삭의 세 번째 디지털 싱글앨범이 2016년 6월 이후 약 1년 4개월만에 발표되었다.



객원 보컬로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SBS “신의 목소리” 등 음악 방송에 출연하며 극찬을 받은 이예담과 따뜻한 목소리로 감동을 전하는 나기철이 참여하였다, 이번 앨범은 후원프로젝트 텀블벅에서 함께 준비되었다.

Track List.

끝 (Piano.ver) (Vocal by 나기철)
이별 후 누구나 한번 쯤 경험하고 느꼈던 감정을 가사로 풀어 낸 곡으로 많은 사람들이 공감 할 수 있도록 작업했던 곡이다. 진심이 아닌 말 들로 스스로를 자책하고 또 위로하며 앞으로를 다짐하는 이야기다

아빠 (Vocal by 이예담)
어느 날 한 중학생 소녀의 이야기를 들었는데 그 아이는 어릴 적 아버지가 먼저 세상을 떠나셨고 어머니와 단 둘이 지내는 아이였다.
아버지가 살아계실 때 먼저 다가가지 못했던 자신이 너무나 후회 되고 원망스러워서, "아빠" 라고 한 번 다정하게 부르지 못했던 자신이 많이 밉다는 얘기를 듣고 그 아이의 심정으로 가사를 쓰고 멜로디를 붙여봤던 곡 이다.

Album Credit
끝 (Piano Ver.) (Vocal by 나기철)
작사/작곡: 최이삭
Vocal: 나기철
Piano: 구본근
Recording: 최이삭
Mixing&Mastering: 공윤배 (음악하는집)
Arrange: 구본근, 최이삭
 
아빠 (Vocal by 이예담)
작사/작곡: 최이삭
Vocal: 이예담
Piano: 최이삭

Thanks to.
텀블벅 페이지를 통해 앨범에 함께 참여해주신 이새별, 박철우, 육은영, 육만수, 정지윤, 최우영, 이찬수, 배준영, 최지영, 이주찬, 신선영, 선우정인 님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앨범 제작을 위해 스튜디오 제공해주신 장안대학교 실용음악과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최이삭-아빠 (Vocal 이예담)[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