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나현아-최고의 남자[가사/듣기/동영상]

반응형

나현아-최고의 남자

경주출신 가수 나현아가 3년만에 신곡 '최고의 남자' 을 발표했다

나현아-최고의 남자 바로듣기

나현아-최고의 남자

쌀쌀한 날씨 퇴근길 길가 포장마차의 따뜻한 어묵 국물이 그리워지는 계절이 돌아왔다.
물가는 치솟고 삶은 퍽퍽한 이때 힘든 우리들의 삶을 위로해 주는 것은 무엇일까?



뭐니 뭐니 해도 배우자나 연인의 다정하고 따스한 사랑 위로의 한마디가 아닐까?
특히 남성들은 가장으로서 남편으로서 강한 아버지로서 일에 치이고 직장상사들에게 치이는 고단한 어느 하루를 마치고 집에 돌아왔을 때 지친 남편의 손길을 어루만지며 위로와 사랑의 한마디를 건네는 아내가 지친 삶의 활력소가 되리라.

젖은 손이 애처로워 살며시~로 시작되는 아내에게 바치는 노래는 오랫동안 애처가들의 넘버 원 애창곡이었는데 이 쓸쓸한 겨울 세상의 모든 남편들에게 보약과 같은 힘을 줄 따스하고 사랑이 넘치는 신곡이 발매되었다.


오랫동안 일본에서 활약하고 귀국한 트로트 가수 나현아의 두 번째 야심작 최고의 남자가 바로 그 노래 
노래 중에 동해물과 백두산이 마르고 닳도록 당신을 사랑합니다란 가사가 있다.
사랑에 빠지면 여성들은 흔히 연인들에게 자기야 나 얼마큼 사랑해하고 묻는다.

때론 남자들도 자신이 사랑하는 이 연인이 자신을 얼마큼 사랑하는지 묻고 싶어 질 때가 있을 것이다.

그럴 때 여성들이 바로 불러 줄 수 있는 노래가 바로 이 노래다.
애국가의 첫 소절처럼 동해물과 백두산이 마르고 닳도록 나는 당신을 사랑하고 뭐든지 다해주고 싶다. 왜 당신은 내 마음을 가져간 최고의 남자니까.
you are my N0.1 guy, 남자로서 들을 수 있는 최고의 찬사가 아닐까?

노래의 리듬은 쉽게 따라 부를 만큼 흥겹고 가사는 상큼하다.
손가락 하트를 날리며 당신은 최고의 남자라고 노래방에서 연인에게  이 노래를 불러준다면 당신의 남자는 올 겨울 최고로 행복해할 것이다.

 

 나현아-최고의 남자[가사/듣기/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