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수란-1+1=0 (Feat. DEAN)[가사/듣기/뮤비]미니앨범 워킹(Walkin')

반응형

수란-1+1=0 (Feat. DEAN)미니앨범 워킹(Walkin')

수란 싱어송라이터 수란이 오는 6월 2일 미니앨범 <워킹(Walkin')>을 발매했다.

SURAN (수란)-1+1=0 (Feat. DEAN)

 

앨범 타이틀 ‘Walkin'’에 대해 수란은 “그동안 늘 꾸준히 같은 발걸음으로 걸어오고 있었고, 지금도 걸어가고 있고 앞으로도 그러고 싶다는 의지가 담긴 타이틀이다. 첫 번째 발걸음이니까 소소하게, 평범하게, 하던대로 준비해서 발표하고자 한 의지를 담았다”고 말했다.

SURAN (수란)-1+1=0 (Feat. DEAN),미니앨범 워킹(Walkin') 앨범에는 '지금까지 늘 같은 발걸음으로 꾸준히 걸어왔고 걸아가는 중이며 앞으로도 계속 걸어갈 것'이란 수란의 의지가 담겼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 '1+1=0'은 딘이 만들고 피처링했는데, '1에서 1을 더해봐야 남는 것은 하나도 없다'는 내용이 인상적이다. 처음 이 곡을 딘으로부터 받았을 때 수란은 "그래 이 곡이야" 했을 만큼 마음에 들었다고 한다.

총 5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에는 프라이머리, 스윙스, 탁(TAK), 창모, 슈가 등이 참여했다. 타이틀곡 ‘1+1=0'은 딘(Dean)이 프로듀싱 및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뮤직비디오에는 키썸, 서인국, 매드클라운, 정기고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꾸준한 작업을 하고 있는 콧수염필름즈가 참여하여 통통 튀는 리듬에 메세지가 확실한 가사를 기조에 두고 반복적인 일상에서 잠시나마 일탈을 꿈꾸다 다시 일상으로 돌아오는 그 순간을 위트있고 캐치하게 표현하였다. 몽환적이면서도 감각적으로 표현된 애니메이션이 또 하나의 감상 포인트다. 

수란은 오는 6월 6일 오후 4시, 서울시 성동구에 위치한 서울숲 내 야외무대에서 ‘수.줍.음(수란의 음악도 줍고, 휴식도 줍는 음악회)’을 개최할 예정이다.

 

[Track List]

01. Walking

02. 1+1=0 (Feat. DEAN)

03. 오늘 취하면 (Feat. 창모)(Prod. by SUGA)

04. 쩔쩔매줘

05. 해요 (Feat. Swings)


SURAN (수란)-1+1=0 (Feat. DEAN)[듣기/뮤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