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홍경민-기다릴게(용띠클럽-철부지 브로망스 OST)[가사/듣기]

반응형

홍경민-기다릴게(용띠클럽-철부지 브로망스 OST)

홍경민이 부른 예능 '용띠클럽 - 철부지 브로망스' OST '기다릴게' 가 공개됐다.

홍경민-기다릴게(용띠클럽-철부지 브로망스 OST)바로듣기

[용띠클럽 - 철부지 브로망스 OST Part.2] 홍경민 - 기다릴게
솔직하고 담백한 가사 그리고 편안한 느낌의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오늘의 라디오'의 '기다릴게'



'슬기로운 감빵생활', '응답하라 1988', '프로듀사' 등의 음악과 O.S.T를 작곡하고 또 싱어송라이터로 왕성한 활동 중인 김의석(Ethan)의 편곡으로 탄생한 이번 홍경민 버전의 '기다릴게'는 오늘의 라디오 특유의 느낌을 살리면서 곡이 가지고 있는 이야기의 감정선을 극대화했으며 다가온 이별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떠나간 이를 기다리는 내용으로 '홍경민'만의 따뜻하고 감성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한편, 10월 10일 화요일 11시에 첫 방송되어 12월 19일에 막을 내린 KBS 2TV 새 예능 '용띠클럽 - 철부지 브로망스' (연출 김민석, 김문현, 정동현)는 함께일 땐 두려울 게 없었던 철부지 친구들의 좌충우돌 소동극을 담은 야외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대한민국 연예계 대표 절친 용띠클럽 5인방(김종국, 장혁, 차태현, 홍경민, 홍경인)의 첫 동반출연 소식만으로도 큰 화제를 모았으며 우정은 물론 예능감까지 완벽한 다섯 친구들의 여행이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었다.

 

 홍경민-기다릴게(용띠클럽-철부지 브로망스 OST)[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