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카라 박규리-Universe (너의 등짝에 스매싱 OST)[가사/듣기]

반응형

카라 규리-Universe (너의 등짝에 스매싱 OST)

카라출신 박규리가 TV 조선 시트콤 "너의 등짝에 스매싱" OST 의 첫 번째 주자로 'Universe' 를 부른다. 

카라 박규리-Universe (너의 등짝에 스매싱 OST)바로듣기

박규리  "UNIVERSE"/ 카라 박규리-Universe (너의 등짝에 스매싱 OST)
'루팡' '미스터' 등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한 걸그룹 카라의 전 멤버이자 연기자로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박규리'가 TV 조선 시트콤 "너의 등짝에 스매싱" OST 의 첫 번째 주자가 됐다. 



오랫동안 박규리의 개성 있는 목소리를 기다려왔던 팬들에겐 가뭄의 단비 같은 반가운 소식이다. 이번 곡은 최근 '품위 있는 그녀', '돌아온 복단지'를 비롯 300여개의 OST곡을 작업한 세련되고 감각적인 음악감독 BRAVE와 '상속자들', '구가의서', '황금의 제국' 등의 작업에 참여한 실력파 뮤지션 공민준의 합작으로 사랑이 시작되는 설레임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기타리스트 이근형의 경쾌한 기타 연주가 돋보이는 "UNIVERSE" 는 카라 시절부터 가창력을 인정받아온 박규리의 상큼 발랄한 보이스와 만나 미디움 템포 곡의 경쾌함을 배가시켜 큰 화제를 모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너의 등짝에 스매싱"은 춥고, 배고프고, 미래가 없어서 더더욱 서글픈 부녀의 웃픈 '사돈집에 얹혀살기'와 '창업 재 도전기'를 그린 TV 조선의 시트콤으로 평일 월요일에서 목요일까지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카라 박규리-Universe (너의 등짝에 스매싱 OST)[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