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me and you (미앤유)-네가 없는 새벽 (With 박연 of 담소네공방)[가사/듣기]

반응형

me and you (미앤유)-네가 없는 새벽 (With 박연 of 담소네공방)

me and you (미앤유)가 나와 너의 두 번째 이야기 [나의 밤, 너의 새벽]을 발매했다.

me and you (미앤유)-네가 없는 새벽 바로듣기

나와 너의 두 번째 이야기 [나의 밤, 너의 새벽] me and you (미앤유)-네가 없는 새벽 (With 박연 of 담소네공방)
안녕하세요. ‘me and you (미앤유)’입니다.



첫 이야기로 만났던 가을이 지나, 어느덧 추운 겨울이 되었네요.
이번 이야기에서는 저희의 많은 생각들을 담아보았어요.
감기 조심하시고 다음에 만나요!

담소네공방

[Credit]

 


01. 혼자 있는 밤 (With 성민)
우울한 날들을 보내며 일기장에 조금씩 적었던 생각들을 모아 만든 곡입니다.  혼자 있고 싶지만 정작 혼자 있으면 쓸쓸하고 생각이 많아져 결국 혼자 있기 싫어지는 그리고 누군가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가 많지만 말을 꺼내지 못하는 모습들을 담았습니다.

 담소네공방 박연

02. 네가 없는 새벽 (With 박연 of 담소네공방)
이별을 쉽게 말하고 후회를 반복하다가 전화를 걸어 자신의 이야기를 주저리 말하는 곡입니다. ‘내가 뻔뻔하단 거 나도 잘 알아 아는데 더 이상 내가 후회하고 싶지가 않아'

 

 me and you (미앤유)-네가 없는 새벽 (With 박연 of 담소네공방)[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