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블루베리-너라는 걸 [가사/듣기]

반응형

Blue Berry (블루베리)-너라는 걸

블루베리 (Blue Berry)가 직접 작사를 한 Digital Single Album  '너라는 걸'을 발매했다.

블루베리-너라는 걸 바로듣기

Blue Berry (블루베리)-너라는 걸

감미로운 보이스, 감수성 깊은 음악의 블루베리(Blue Berry)
Digital Single Album  '너라는 걸'을 가지고 6년만에 돌아왔다.



그동안 '넌 내 애인이고 사랑이고 운명이야', '오늘도 만날래요 내일도 만날래요'등 싸이월드 BGM 연속1위, 링벨 1위등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노래들을 들려줬다. 그리고선 음반을 발매하지 않아 팬들의 아쉬움 마음은 더해갔다.

이번 타이틀곡 '너라는 걸'은 드라마 '도전에 반하다' OST EXO시우민 'You Are The One', 앙큼한 돌싱녀OST 유승우 '어떡하나요'등 수많은 드라마의 OST를 만든 작곡가 필승불패의 곡으로 블루베리(Blue Berry)의 복귀 앨범의 신호탄이 될 곡이다.
리드미컬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 간결하면서도 임팩트 느껴지는 드럼비트, 아름다운 스트링 선율이 블루베리(Blue Berry)의 아름다운 보이스와 잘 어우러져 한편의 시처럼 느껴진다. 특히 심플하지만 듣기 좋은 멜로디가 계속 생각나게 만든다.

특히 이번 앨범 '너라는 걸'은 블루베리 (Blue Berry)가 직접 작사를 하였다.  20대의 순수하고 귀여운 사랑을 노랫말에 상큼하게 표현하였다. 앞으로도 아티스트적인 면모를 보여줄 블루베리(Blue Berry)를 기대해보자

 

 블루베리-너라는 걸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