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서바울-Recognize (Feat. YK & Menttee)[가사/듣기]

반응형

서바울-Recognize (Feat. YK & Menttee)

서바울이 싱글앨범 [Rewind(타이틀곡, Recognize)] 발매했다.

서바울-Recognize 바로듣기

'서바울' [Rewind] / 서바울-Recognize (Feat. YK & Menttee)
한번 더 짚어보는 느낌의 [Rewind]란 제목처럼 랩퍼 '서바울'의 음악들을 다시 재해석 하는 앨범이 발매되었다.



타이틀곡 "Recognize"는 '서바울'의 솔로 데뷔곡인 "Realize"를 재해석 하여 나온 곡으로 당시 함께한 싱어송라이터 'YK'와 신예 고등학생 랩퍼 'Menttee'와 함께 작업을 하였다.

그동안 살아왔던 내용을 담은 각자 본인의 방식으로 표현한 곡으로 몽환적인 느낌에서 'YK'의 거친 보이스와 '서바울', 'Menttee'의 랩이 시작된다. 중간마다 후렴구 대신 간주를 넣어 기존의 곡들처럼 타이트 하지 않고 여유를 준 것이 이 곡의 특징이다.

두 번째 곡 "Nu Real Me"는 'GOT7'의 "하드캐리", "Never Ever", "LET ME" 등 작업에 참여한 싱어송라이터 'Luke'가 함께 작업을 하였다. 기존의 "Real Me"라는 곡에서 후렴구와 브릿지를 보컬 라인으로 바꾸면서 한층 더 완성도 있고 신나는 곡을 만들었다.

 

 서바울-Recognize (Feat. YK & Menttee)[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