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류지현-I love you(아이 러브 유)[가사/듣기]

반응형

류지현-I love you(아이 러브 유)

류지현이 4일 정오 12시 새싱글앨범 ‘I love you(아이 러브 유)’를 공개했다.

류지현-I Love You 바로듣기

류지현-I love you(아이 러브 유)

드라마 음악감독들이 인정한 믿고 듣는 달콤 상큼 보이스 '류지현'
데뷔 싱글 후 1년만에 신곡으로 돌아온다.



류지현이 데뷔 싱글 후 1년만에 신곡 [I love you]로 돌아온다.
[I love you]는 마음속 깊이 담아둔 채 표현하지 못했던 사랑한다는 말을 고백하고자 하는 다짐을 표현한 곡으로써 담백한 코드진행을 바탕으로 대한민국의 기타리스트 함춘호의 몽환적 기타와 피아니스트 홍진희의 포근한 피아노 선율, 그리고 류지현의 달콤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듣는 이의 얼굴에 절로 미소가 지어지게 하는 곡이다.

지난 해 KBS '쌈, 마이웨이' tvN '이번생은 처음이라' 등 드라마 OST에 꾸준히 참여하며 독보적인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해온 류지현이 마음속 깊은곳에서 외치는 사랑고백을 들어보자.



메이저세븐이엔엠 김지욱 대표세한대 실용음악과 교수)는 “ ‘I love you’는 미디 소리를 하나도 섞지 않은 모든 악기를 직접 연주하여 리얼 레코딩으로 만든 100% 수제 음원”이라고 밝히며 “류지현의 보이스에 담긴 감성과 악기들의 어쿠스틱 리얼 사운드를 온전히 전달하기 위해 노력했다.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류지현은 소속사 메이저세븐이엔엠을 통해 “OST로만 인사드리다가 오랜만에 싱글로 인사를 드리게 되어 무척 긴장된다”며 ”이번 싱글 ‘I love you’를 통해 현재 고백을 준비 중인 짝사랑중이신 분들께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류지현-I love you(아이 러브 유)[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