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미소, 이지수-벤자민 버튼 (Benjamin Button)[가사/듣기]

반응형

MiSO (미소), 이지수-벤자민 버튼 (Benjamin Button)

감성보컬 ‘이지수’와 콜라보레이션으로 미소와 호흡을 맞춘 3번째 싱글앨범 "벤자민 버튼"(Benjamin Button)을 발매했다.

MiSO (미소), 이지수-벤자민 버튼 바로듣기

MiSO (미소), 이지수-벤자민 버튼 (Benjamin Button)

2018년1월 22일 ‘미소’의 3번째 싱글앨범 "벤자민 버튼" (Benjamin Button) 발매



사랑했던 연인의 이별 뒤 찾아오는 그리움과 슬픔, 회상의 감정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이 곡의 가사를 한 줄로 묘사 한다면 제목 그대로 ‘벤자민 버튼’ 일 것이다. 이별전의 불안과 두려움, 이별 후에 찾아오는 미련과 그리움, 시간을 돌릴 수 있다면 돌리고 싶어하는 가사 속 주인공의 마음을 묘사해주고 있다. 

미소는 1st싱글 앨범 ‘낄끼빠빠(KKPP)‘ 2nd 싱글 앨범 ‘핑크레이디(Pink Lady)’에서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랩 곡으로 선보인 바 있다.


묵직한 힙합 비트와 베이스, 피아노 선율과 스트링의 스피치카토 그리고 트레몰로 연주의 조화의 클래시컬한 악기구성으로 어쿠스틱한 감성힙합을 완성도를 끌어 올렸다.

또한 이번 3번째 싱글 앨범 "벤자민 버튼" (Benjamin Button) 은 감성보컬 ‘이지수’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미소와 호흡을 맞추며, 이번 곡의 이별과 애절함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하였다.

지수 는 최근 그룹 BLT 리더 메인 보컬, 과거 송민호와 같이 BOM 리더 메인 보컬로 활동 하였으며, KBS 불후의 명곡 ‘손창식’편 [비와 나]를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감성 적인 발라드를 선보인 바 있다.
솔로로는 천상의 약속 OST, 열애 OST, 환상거탑 OST, 컬러 오브 우먼OST, ‘The Blue Memory’ , ‘Forever With U’... 를 발매한 만능 보컬 리스트이다.

Credit

작사: Looie BEAT, 금보
작곡: Looie BEAT, 금보
편곡: Looie BEAT

 

 미소, 이지수-벤자민 버튼 (Benjamin Button)[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