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피망씨, 아토-The End (해피시스터즈 OST)[가사/듣기]

반응형

피망씨, 아토-The End (해피시스터즈 OST)

그룹 '피망씨(PmangC)'의 보컬 '정근영'과 Urban R&B 싱어송라이터 '아토'가 함께 부른 "해피시스터즈","The End"발매.

피망씨, 아토-The End (해피시스터즈 OST)바로듣기

피망씨, 아토-The End (해피시스터즈 OST)

"해피시스터즈" OST Part.8 피망씨(PmangC)&아토(ATO) "The End"
SBS 아침드라마 "해피시스터즈" (연출 고흥식,민연홍 극본 한영미) OST Part.8로 공개되었다.



이번에 공개된 "The End"는 작곡가 문규혁의 프로젝트 그룹 '피망씨(PmangC)'의 보컬 '정근영'과 Urban R&B 싱어송라이터 '아토'가 함께 부른 남녀 듀엣곡으로 작곡가 '문규혁'이 작사와 작곡을 하였고 프로듀싱팀 '1601'이 편곡을 맡았다.

피망씨, 아토-The End
리듬악기 없이 피아노와 현악기만으로 이루어진 깔끔하면서 절제된 편곡과 애절한 가사와 잘 짜여진 멜로디 그리고 '피망씨(PmangC)'의 보컬 '정근영'과 Urban R&B 싱어송라이터 '아토'의 보이스 조합은 추운 겨울철 들으면 딱 좋을 어쿠스틱 발라드를 탄생시켰다.

특히 그동안 R&B 보컬을 선보이던 '아토'의 기교를 많이 뺀 애절한 느낌을 살린 창법 변화와 곡의 도입부를 맡은 '피망씨(PmangC)'의 보컬 '정근영'의 쓸쓸한 느낌의 보컬은 듣는 이로 하여금 아련한 사랑과 이별의 감정을 떠올리게 한다.

한편 우리 시대를 살아가는 여자들의 아름답고 치열한 사랑을 통해 정체성을 찾아가는 내용을 담은 드라마로 10프로를 넘는 시청률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SBS 아침드라마 "해피시스터즈" (연출 고흥식,민연홍 극본 한영미)는 회를 거듭할수록 짜임새 있고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고 다양한 장르의 완성도 있는 OST 또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피망씨, 아토-The End (해피시스터즈 OST)[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