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레이디스코드 주니-Like A Star (4가지하우스 OST)[가사/듣기]

반응형

레이디스코드 주니-Like A Star (4가지하우스 OST)

걸그룹 레이디스코드(LADIES' CODE)의 주니가 드라마 '4가지 하우스'의 OST에 참여해 부른 '라이크 어 스타'(Like A Star)를 발매했다.

레이디스코드 주니-Like A Star (4가지하우스 OST)바로듣기

레이디스코드 주니-Like A Star (4가지하우스 OST)

1월 29일 MBC every1 을 통해 첫 공개될 4부작 드라마 [4가지하우스] !!
'주니 (레이디스코드)' 가 부른 감성포크 발라드 " Like A Star "!!



MBC 에브리원 4부작드라마 “4가지하우스“ OST Part.1, 그 첫번째는 주니(레이디스코드)! 레이디스코드 멤버 ‘주니’는 이번 곡 “ Like A Star “ 를 통해 감성적인 솔로 보컬리스트로서의 면모와 더 깊어진 음악적 성숙함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레이디스코드 주니-Like A Star

 이번 “4가지하우스“ OST Part.1 ‘Like A Star ‘는 여주인공을 맡고 있는 레이디스코드의 주니가 가창한 곡으로, 혼자 사는 것이 익숙해진 현대사회의 혼남혼녀들이 셰어하우스에 모여 살며 서로의 감정을 공유해나가는 과정을 그린 ‘4가지하우스’ 주인공남녀의 외로움을 감성적인 멜로디와 기타연주로 표현해 주고 있다.

1월29일 MBC every1을 통해 4부작드라마 “4가지하우스”에 맞춰 공개되는 본 OST 는 다음 주자로 FT아일랜드의 이재진과 함께 출연하고 있는 아이돌그룹 ‘임팩트’의 멤버 ‘이상’과 ‘제업’, ‘태호’ 가 가창한 곡을 준비 중이다.


[Credit]
OST제작: ㈜크리허브
          박종학, 고대정
OST총괄: 박근철

작사: 김신혜
작곡: 박근철, 정수민
편곡: 정수민, 박근철 

 

 레이디스코드 주니-Like A Star (4가지하우스 OST)[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