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블랙식스-쓸쓸해[뮤비/가사/듣기]

반응형

BLACK6IX (블랙식스)-쓸쓸해

가수 블랙식스(BLACK6IX)가 '쓸쓸해'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컴백했다.

블랙식스-쓸쓸해 바로듣기

블랙식스-쓸쓸해

블랙식스(BLACK6IX), 감성을 자극하는 신곡 [쓸쓸해] 발매 
2018년의 시작을 화려하게 장식할 블랙식스(BLACK6IX)의 신곡 [쓸쓸해]가 발매되었다! 



지난 앨범 [제발]과 [Like a Flower]로 강렬하고 신선한 매력을 선보여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블랙식스(BLACK6IX)가 감미롭고 달콤한 미디엄 템포 뮤직으로 돌아왔다. 

그래? 그래... [스며드는 사운드 트랙 "쓸쓸해"]


블랙식스(BLACK6IX)의 2018년 새로운 시작을 알릴 신곡이자 미디엄 템포의 귀를 간지럽히는 FEEL GOOD MUSIC [쓸쓸해]는 블랙식스(BLACK6IX)의 데뷔부터 함께해 온 유엔빌리지와 소벨이 [제발]과 [Like a Flower]에 이어 공동 프로듀싱하였으며,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보낸 뒤 아무런 의미가 없는 하루 일과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감미로운 기타 연주와 가슴을 멍하게 만드는 피아노 연주 위로 멤버들의 감성적인 목소리와 거칠지만 달콤한 랩핑이 가미되어 블랙식스(BLACK6IX)만의 무덤덤한 듯 가슴 시린 감각이 한층 성숙되어 녹아져 있다.

한편, 지난 2017년 [제발]을 통해 특유의 블랙함과 신선함으로 데뷔 후 [Like a Flower]로 활동을 이어나간 블랙식스(BLACK6IX)는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더 나아가 해외 투어를 시작하였다. 

블랙식스(BLACK6IX)는 2018년 신곡 [쓸쓸해]를 시작으로 새로운 음악적 시도와 활동 영역을 넓혀나갈 것을 예고하고 있다. 새로운 변신과 시작을 알릴 2018년 블랙식스(BLACK6IX)의 행보를 기대해도 좋다.

 

 BLACK6IX (블랙식스)-쓸쓸해[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