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신의-내가 할 수 없는 건 (의문의 일승 OST)[가사/듣기]

반응형

김신의-내가 할 수 없는 건 (의문의 일승 OST)

몽니의 메인 보컬 김신의가 윤균상의 마음을 표현하는 '의문의 일승 OST Part.4' '너에게 할 수 없는 건' 을 불렀다.

김신의-내가 할 수 없는 건 (의문의 일승 OST) 바로듣기

김신의-내가 할 수 없는 건 (의문의 일승 OST)

SBS 월화 드라마 의문의 일승 OST Part 4: “내가 할 수 없는 건” 



실력으로 대중의 마음까지 섭렵한 만능 엔터테이너 밴드 “몽니” !
SBS 월화 미니 시리즈 '의문의 일승' OST Part 4 에 참여했다.

김신의-내가 할 수 없는 건

만능 엔터테이너 밴드 몽니의 메인 보컬 김신의가 윤균상의 마음을 표현하는 러브 메인 테마곡 ' 너에게 할 수 없는 건' 을 불렀다.



'너에게 할 수 없는 건' 은 신예 작곡팀 옆가르마가 만든 작품으로, 전형적인 케이팝 발라드로서 밴드 '몽니' 의 보컬 '김신의' 의 호소력 짙은 음색과 작곡가 백민혁이 만든 애절한 멜로디와 가사는 드라마를 보고, 듣는 이들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감성의 케미를 극대화를 느낄 수 있는 노래다.

 

밴드 '몽니'는 감성과 락 킹한 사운드를 추구하며 공연과 방송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고 있는 모던록 밴드이다.

KBS 'TOP밴드2'에 출연해 준결승에 진출한 바 있으며, MBC '복면가왕', MBC '나는 가수다 3', KBS '불후의 명곡' 등 국내 유명 TV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대중들에게 실력을 다시 한번 입증 받으며 대세 밴드로 자리매김했다. 매년 드라마, 여행, 연말 등 다양한 테마로 열리는 단독 콘서트에서 매진 행렬을 이어가며 공연 매진 보증수표 밴드의 명성을 보여주고 있다.

보컬 김신의는 최근 KBS '노래싸움-승부'에 출연해 우승한 바 있으며, 영화 '마차타고 고래고래', 뮤지컬 '지저스크라이스트 슈퍼스타', '마리아 마리아', '고래고래', '구텐버그' 등에 출연해 가창력 뿐만 아니라 배우로써 연기력까지 인정 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신의-내가 할 수 없는 건 (의문의 일승 OST)[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