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서사무엘-greengreengreen [가사/듣기]

반응형

Samuel Seo (서사무엘)-greengreengreen

서사무엘 (Samuel Seo) 이 여덟 번째 발매를 앞두고  선공개곡  ‘greengreengreen’, 파라솔의 ‘비가 떨어지면’을 공개했다.

서사무엘-greengreengreen 바로듣기

Samuel Seo (서사무엘)-greengreengreen

V.A. [SUM[숨∞] 여덟 번째 그린플러그드 공식 옴니버스 앨범 Part. 1]



음악에 당신을 응원하는 모든 마음을 담아, 함께 숨을 쉬다.
그린플러그드 서울 페스티벌은 지난 2011년부터 페스티벌 참여 아티스트와 함께 [공식 옴니버스 앨범 SUM [숨∞]]을 발매하고 있습니다.

‘숨’의 이름은 생명에 숨결을 불어넣듯이, 음악으로 사람들에게 자연의 경이로움과 환경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한다는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올해는 "Support U with my Music" 이라는 의미를 더하여 음악으로써 나와 당신, 그리고 환경과 자연을 지켜내고 응원해 나갈 것이라는 내용을 담았습니다. 

4월 5일, 10팀의 아티스트가 참여한 [SUM [숨∞] 여덟 번째] 앨범의 공식 발매에 앞서 ‘서사무엘’과 ‘파라솔’의 두 곡이 1차 선 공개 됩니다.

자신만의 음악을 구축해 나가고 있는 ‘서사무엘’은 본인의 색을 짙게 입혀 식물과 함께 성장하던 어린 날의 기억을 떠올리며 그 모든 순간에 함께였던 가족을 돌아보는 내용을 ‘greengreengreen’에 담아내었으며, 독특하고 개성 있는 가사가 특징인 ‘파라솔’은 텅 빈 놀이터에 남겨진 주인공이 마치 돌아갈 곳이 사라진 야생동물과 같다는 시선으로 바라보며 무력감과 쓸쓸함을 ‘비가 떨어지면’이라는 곡으로 표현해냈습니다. 

[SUM [숨∞]] 앨범을 통해 여러분들이 아티스트와 호흡을 같이하며, 지친 일상에서 조금이나마 벗어나 더 평온한 숨을 쉴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CREDIT

1.[greengreengreen]
작곡 서사무엘
작사 서사무엘
편곡 서사무엘
보컬 서사무엘
키보드 허아민
베이스 서사무엘

2. [비가 떨어지면]

 

 서사무엘-greengreengreen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