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슈가맨2 파란-첫사랑 [가사/듣기/동영상]

반응형

슈가맨2 파란-첫사랑

JTBC '슈가맨2'에서 파란은 태국 차트에서도 1위를 했던 '첫사랑'을불렀다.

슈가맨2 파란-첫사랑 바로듣기

슈가맨2 파란-첫사랑

JTBC ‘슈가맨2’ 유희열 팀에선 2005년 데뷔했던 5인조 꽃미남 보컬 그룹 파란이 등장, 그들의 데뷔곡인 ‘첫사랑’ 무대를 꾸몄다.

푸른 빛의 색을 지닌 다섯 아이들의 반란!!



신예 글로벌 그룹 "Paran"의 맴버는 20세의 ryan, 19세의 neo, 18세의 p.o, 18세의 ace, 15세의 aj로 10대 아이돌 그룹이다.
"Paran The First"는 유명 프로듀서겸 작곡자인 원상우(임창정,김현성,유엔,강성훈등등)씨가 선두 지휘했고 최근 유엔의 '그녀에게'를 힛트시킨 임석무씨와 원태연 시인의 참여로 그 평가가 대단히 높다.

슈가맨2 파란-첫사랑

이번 앨범은 어느 그룹도 하지 못한 유럽의 스타일로 영국 j.j스튜디오와 미국 오아시스 그리고 한국의 베이 스튜디오에서 작업을 해 다른 앨범과의 차이점을 현저히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영국에서 녹음 당시 월리암 크리스 프로듀서의 도움으로 보이스 레슨과 음악적 공부를 전수받아 음악의 기초를 다듬어 미래를 볼수있는 견해를 "Paran"은 지니게됐다.

현재 국내외 음악의 판도는 유럽의 부드러운 복고의 팝스타일의 음악을 선두로 진행되고 있어 국내 대중들의 음악적 수준을 한층 높여져 "Paran"의 음악을 쉽게 받아 드리리라 본다. 대중의 듣는 수준과 음악, 보여지는 무대 매너와 연기 그리고 안무는 2005년 하반기에 최고의 신예그룹으로 자리잡을 것이다.
"Paran"의 타이틀곡 '첫사랑'은 가사에서처럼 10대들의 풋풋한 사랑의 고백이나 대화로 원태연 시인의 가사로 그려졌으며 각기 맴버들의 목소리와 재능이 백분 발휘되어 다양하면서도 고급스러운 "Paran"의 음악들로 구성됐다.

 

슈가맨2 파란-첫사랑[가사/듣기/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