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장우준-잘 돼[가사/듣기]

반응형

장우준-잘 돼

뮤지션 장우준의 New Single '잘 돼'가 발매됐다.

장우준-잘 돼 바로듣기

장우준-잘 돼

'이 노래는 친구들과 같이 살던 Flamental House 3년이 담긴 노래다' 
'오묘한 바이브' 소유자 뮤지션 장우준의 New Single '잘 돼'가 발매된다.
이번 Single에서 그의 가사는 롤러코스터처럼 빠르게 현실과 이상을 넘나든다.



3년간 연극배우 박진호와 방송국 카메라감독을 하다 현재는 의류사업을 준비중인 김병국과 함께 신촌, 서울역 근처에 살았던 추억을 담고 20대중반 혈기왕성한 청년들에 잘 되고 잘 살고자 하는 의지를 반영한 곡이다.

장우준은 '불꽃이라는 뜻을 지닌 라틴어 Flama와 정신이라는 뜻의 Mental을 합쳐서 'Flamental' 이라는 합성어를 만들어냈고 같이 사는 집 House를 합쳐 Flametal House가 태어났다. 우리는 Flamental House에서 서로에게 영감을 주면서 많은 결과물들을 만들어냈고 이 노래 또한 그 결과물들 중 하나다' 라고 말했다.

독특하게 이 곡은 어렸을 때부터 들었던 만화주제가들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하는데 '어렸을 때부터 만화를 보면 이상하게 힘이 나고 뭔가 잘 될 것 같은 느낌을 받았다. 내가 하고자 하는 장르와 만화 주제가스러운 VIBE를 합치면 어떤 느낌이 나올 수 있을까 하는 궁금증에 이 노래를 만들었다'고 하는 장우준의 New single '잘 돼' 그의 '오묘한 바이브'속에 또 한번 빠져보자.

[CREDIT]
작곡 장우준
작사 장우준
편곡 장우준

 

 장우준-잘 돼[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