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최고은-Childhood (크로스 OST)[가사/듣기]

반응형

최고은-Childhood (크로스 OST)

최고은이 직접 작사, 작곡한 ‘크로스’의 세 번째 OST ‘Childhood’를 발표했다. 

최고은-Childhood (크로스 OST)바로듣기



최고은-Childhood 가사

Send I
In a hallway
In the sea I always little
Connected my body
with hometown,
town, town, town

Spoor by the water
Spool in the water

Send I

your melody is singing
around, singing around
Fill up your soul
in part of the life,
in part of the life.

최고은-Childhood (크로스 OST)

독특한 음색으로 세계를 매혹시킨 최고은! 대박 드라마 “크로스” OST Part 3로 합류 



매회 시청률을 갱신하며 상반기 최고의 드라마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크로스'(극본 최민석·연출 신용휘,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로고스필름) OST 의 세 번째 주인공은 독특한 음색으로 세계를 매혹시키고 있는 ‘최고은’이 낙점됐다. 

 최고은-Childhood (크로스 OST)

최고은은 2012년 독일 음반사 ‘송즈 앤 위스퍼스(Songs & Whispers)’의 해외 인디밴드를 소개하는 라이브 시리즈에 선정되어 독일과 네덜란드, 벨기에를 오가며 23회의 공연 진행, 2013년 일본 후지티비가 주최한 아시아 싱어송라이터 경합프로그램인 'Asia Versus' 최종 우승, 2014, 2015년 영국 글래스톤베리 페스티벌에 공식 초청 등 유수의 해외 매체에서 인정받고 있는 뮤지션이다. 

최고은이 직접 작사 작곡한 ‘Childhood’는 최고은의 독특한 음색이 돋보이는 아일랜드 풍의 곡으로서 극 중의 신비로운 분위기를 더욱 더 극대화 시켜주며 고퀄리티 OST 로 주목 받고 있다. 


드라마 '크로스'는 '장기 이식'이라는 소재로 메디컬 드라마라는 독특한 장르와 긴장감 넘치는 연출력, 주인공 고경표, 조재현 등 배우들이 보여주는 압도적인 연기력까지 더해져 현재 지상파 포함 동시간대 시청률 1위와 회마다 시청률을 경신하며 웰메이드 드라마로 호평을 받고 있다. OST 또한 실력파 뮤지션 '솔튼페이퍼'와 '사무엘', 그리고 이번 최고은에 이어 실력과 잠재력을 갖춘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를 예고하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최고은-Childhood (크로스 OST)[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