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몽니 김신의-누가 내게 말해줘(미워도 사랑해 OST)[가사/듣기]

반응형

몽니 김신의-누가 내게 말해줘(미워도 사랑해 OST)

밴드 몽니(MONNI)의 보컬 김신의가 부른 드라마‘미워도 사랑해’OST곡 ‘누가 내게 말해줘'를 공개했다.

몽니 김신의-누가 내게 말해줘(미워도 사랑해 OST)바로듣기

몽니 김신의-누가 내게 말해줘(미워도 사랑해 OST)

‘김신의(몽니)’ - [미워도 사랑해 OST] "누가 내게 말해줘" 런칭!



우리를 지탱하는 가장 큰 가치는 인간 사이에서 차곡차곡 채워지는 인간의 정과 사랑이라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가족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의 OST "누가 내게 말해줘"가 공개되었다.

김신의-누가 내게 말해줘(미워도 사랑해 OST)
이번 곡 "누가 내게 말해줘"는 최근 뮤직 드라마 콘서트 '2018 그로운 업'을 성황리에 마친 대한민국 모던락의 대표주자 ‘몽니(김신의)’가 맡아 특유의 감성을 유감없이 담아내었다. 



'한껏 손을 뻗어 뛰어도/ 닿지 않는 별 그게 내 꿈일까
누가 내게 말해줘/ 이 길이 맞다고 
좀 더 가면/ 그 날이 올거라 말야’

끊임없이 치열한 삶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깊은 공감을 자아내는 이번 곡 ‘누가 내게 말해줘’는 묵묵히 오늘을 살아가는 우리 모두에게, 내 온전한 열심히 그릇되지 않았음을 위로 받고픈 혼잣말 같은 화법이 돋보이는 곡이다.

‘소년이 어른이 되어’로 폭넓은 사랑을 받은 몽니는 지난 2016년 홍대 레드빅스페이스에서 처음 [Grown up(그로운업)]을 선보이며 전 회차 공연 매진을 기록하며 ‘뮤직 드라마 콘서트’라는 새로운 장르의 시도를 보였으며 다음 해 KT&G 상상아트홀에서 두 번째 개막과 동시에 인터파크 티켓 판매 순위 1위를 기록하며 대세 밴드로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이번 곡 ‘누가 내게 말해줘’는 드라마 OST 어워즈에서 작곡가상 수상을 비롯, 수많은 드라마 OST를 만들어낸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박세준 음악감독의 합작품으로 드라마의 감동에 힘을 더하게 되었다.

한편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는 KBS1TV를 통해 월~금 오후 8:25에 방영된다.

 

 몽니 김신의-누가 내게 말해줘(미워도 사랑해 OST)[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