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타

불후의명곡 홍진영-섹시한 남자(스페이스 A)[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

불후의명곡 홍진영-섹시한 남자(스페이스 A)

설 기획으로 준비된 ‘국민 애창곡’ 특집2부에서 가수 홍진영은 스페이스 A의 곡 '섹시한 남자'을 열창했다.

불후의명곡 홍진영-섹시한 남자 바로듣기

불후의명곡 홍진영-섹시한 남자 가사

죽도록 너만 사랑하는데
왜 날 믿지 못하니
나는 죽을 때까지 널 사랑해

섹시한 당신은 나의 남자
잘 생긴 당신은 나의 남자
이 세상 마지막이 온대도
영원히 이 환상에 젖을래

잘 뻗은 당신은 나의 남자
첫눈에 너의 포로 되었어



 

불후의명곡 홍진영-섹시한 남자(스페이스 A)

홍진영은 여성들의 대표 댄스 애창곡인 스페이스 A의 ‘섹시한 남자’를 흥겨운 EDM 트로트 장르로 새롭게 재해석해 명곡판정단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홍진영은 전매특허인 트로트 EDM 장르에 섹시한 매력이 가득한 댄스 퍼포먼스로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그러나 노브레인의 벽을 넘지는 못했고 노브레인이 최종 우승을 거머쥐었다

1부 우승을 차지한 휘성에 대항하는 대한민국이 사랑한 국민 애창곡 2부’에는 뮤지컬 배우 정영주, 김용진, 이현, 노브레인, 홍진영, 허영지 등이 출연했다.

 

불후의명곡 홍진영-섹시한 남자(스페이스 A)[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