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네바다51-Earth (Feat. 황태익)[가사/듣기]

반응형

네바다51-Earth (Feat. 황태익)

그룹 네바다51이 ‘태양계 프로젝트’의 세 번째 트랙 [Earth]를 발표했다.

네바다51-Earth 바로듣기

네바다51-Earth (Feat. 황태익)

일렉트로닉 팝밴드 네바다51
2018년 네바다51이 제시하는 빅픽쳐
‘태양계 프로젝트’의 세 번째 트랙 [Earth]



자연과 문명과 과학이 공존하는 지구의 진정한 의미를 되새기는, 네바다51의 지구를 위한 힐링송 [Earth(얼스)]. 어쿠스틱 기타와 세련된 일렉트로닉 사운드의 절묘한 조화가 돋보이는 감성 일렉트로닉 팝!

환경파괴, 기상이변, 지역분쟁, 종교와 이념의 갈등, 동물학대, 성차별, 난민 등등....

언제부터인가 우리가 사는 아름다운 행성 지구는 본연의 아름다운 수식보다는 이러한 단어들이 난무하는 황량한 곳이 되고 말았다. 그러나 아이러니하게도 소설과 영화와 드라마, 뉴스에 자주 등장하는 이러한 우리 삶의 가장 중요한 이슈가 정작 음악에서는 찾아보기 힘들다. 

신곡 [Earth]는 인류 개개인 혹은 집단의 이익을 위한다는 명목하에 이루어지는 모든 차별과 파괴에 대항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또한, 뛰어난 보컬 테크닉을 겸비한 황태익의 피쳐링을 더해 진중한 메시지의 곡을 대중적인 일렉트로닉 팝 감성으로 풀어냈다.

한편, 올해 1월부터 시작된 네바다51의 ‘태양계 프로젝트’는 태양과 태양계 9개 행성의 이름을 테마로 한, 총 10개의 싱글 넘버를 발표하는 장기 프로젝트이다. 각각의 싱글 넘버에는 우주, 꿈, 사랑, 외계인을 모티브로 하여 네바다51만의 일렉트로닉 감성과 개성을 담아내고 있다.

1. Earth (Feat. 황태익)
작사 : JooBooM
작곡 : JooBooM, G.gum
편곡 : Nevada51

 

 네바다51-Earth (Feat. 황태익)[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