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타

불후의명곡 유앤비-젊음의 노트(유미리)[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

불후의명곡 유앤비-젊음의 노트(유미리)

오늘 불후의 명곡은 ‘작사가 장경수 편’으로 아이돌 그룹 유앤비는 유미리의 ' 젊음의 노트 '를 선곡해 열창했다.

불후의명곡 유앤비-젊음의 노트 바로듣기

불후의명곡 유앤비-젊음의 노트 가사

안개속을 걸어봐도
채워지지 않는 나의 빈가슴
잡으려면 어느새 사라지는
젊음의 무지개여
커피를 마셔봐도
느낄수가 없는 나의 빈가슴
까만밤을 하얗게 지새우는
젊음의 고독이여
내 젊음의 빈노트엔
무엇을 그려야 할까
내 젊음의 빈노트엔
무엇을 써야만 하나



 

불후의명곡 유앤비-젊음의 노트(유미리)

유앤비(UNB)는 유미리의 '젊음의 노트'를 선곡, 완벽한 퍼포먼스와  한 편의 드라마 같은 무대를 선보였다. 전설 장경수는 “무대를 감상하는 내내 소름 돋았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작사가 장경수는 “유미리가 이 노래를 가장 잘 부르는 줄 알았다. 오늘 보니 온몸에 전율이 흐를 정도로 잘했다”고 극찬했다. 유앤비는 V.O.S의 396표를 꺾는데는 실패했다. 유앤비의 준은 “5개월이란 시간동안 멤버들과 함께 울고 웃으며 시간을 보냈다. 정말 값진 시간들이었다”며 소감을 밝혔다.

오늘 불후의 명곡은 남자 아이돌 그룹 유앤비, 듀오 유리상자, 뮤지컬 배우 정영주, 명품 보컬그룹 V.O.S, 소울보컬 김용진, 국악인 유태평양, 청춘 밴드 소란이 출연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불후의명곡 유앤비-젊음의 노트(유미리)[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