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정진우-이상해 맘상해 (그남자 오수 OST)[가사/듣기]

반응형

정진우-이상해 맘상해 (그남자 오수 OST)

K팝스타 출신 정진우가 OCN 월화드라마 ‘그남자 오수’의 네 번째 O.S.T 가창자로 나서부른 '이상해 맘상해'를 발매했다.

정진우-이상해 맘상해 (그남자 오수 OST) 바로듣기

정진우-이상해 맘상해 (그남자 오수 OST)

OCN 월화드라마 "그남자 오수" OST PART.4 [정진우 - 이상해 맘상해]
OCN 월화드라마 "그남자 오수" OST에 싱어송라이터 '정진우'가 네 번째 주자로 합류한다.



특히 정진우는 'K팝스타' 시즌5에서 실력을 인정 받은 색깔있는 뮤지션으로, 이번 작품에도 가창뿐만 아니라 작사에도 참여하면서 곡에 대한 열정을 보였다.

술에 취해 접촉의 꽃가루를 마신 후 오수를 헤어진 남자친구로 착각하고 키스를 해버린 서유리. 그리고 가문의 계승자는 꽃가루를 마신 사람과는 이루어질 수 없다는 "나무의 법칙". 하지만 오수는 이날 이후로 유리에게 사랑에 빠져버린다. 이렇듯 알 수 없는 기운에 이끌려 자꾸 유리만 보면 심장이 쿵쾅거리는 오수의 마음을 표현한 곡 "이상해 맘상해"는 솜사탕 감성보컬 '정진우'가 드라마 속 오수의 달콤한 사랑에 대한 감정을 특유의 보이스로 매력있게 녹여냈다.


한편, OCN 월화 로맨스 '그남자 오수'는 연애감 없는 현대판 큐피드 남자 오수와 대차게 까인 연애 허당녀 유리의 둘만 모르는 확실한 썸로맨스로, 남녀 주인공들의 예측할 수 없는 흥미진진한 연애전선으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정진우-이상해 맘상해 (그남자 오수 OST)[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