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Cloudele-영원 (해님달님 3)[가사/듣기]

반응형

Cloudele-영원 (해님달님 3)

밴드 Cloudele가 발표하는 해님달님 시리즈의 완결판 세 번째 트랙 타이틀곡 ‘영원’ 발표.

Cloudele-영원 (해님달님 3) 바로듣기

Cloudele-영원 (해님달님 3)

어느 날 갑자기, 원치 않던 계기로 일상에서 탈락해 돌아갈 수 없게 된다면.. 그 과거의 일상이 아무리 힘겨운 것이었다 하더라도 심지어 도망가고 싶었다 할지라도 탈락자들은 홀로 남겨졌다는 서글픔과 외로움에 누구에게나 공평하게 내리쬐는 햇빛과 달빛 마저도 피하고 싶어진다. 하지만 운이 좋다면 자신만을 비추는 새로운 해와 달을 찾아 기쁨과 평안함을 얻을 수도 있다.

밴드 Cloudele가 발표하는 해님달님 시리즈의 완결판 ‘해님달님3’. 처음 두 트랙(해님달님, 이면)에서는 탈락자들이 느끼는 서글픔과 외로움을, 세 번째 트랙 ‘영원’에서는 자신만의 해와 달을 찾게 된 탈락자의 기쁨을 노래하고 있다. 또 마지막 트랙 ‘Two Birds’에서는 무리에서 뒤쳐졌지만 전에는 알 수 없었던 편안함을 느끼게 된 작은 새를 노래하고 있다. 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타이틀곡 영원(해님달님 3)과 리믹스 작업을 거친 해님달님과 이면(해님달님 2), 그리고 재편곡으로 다시 태어난 Two Birds까지.. 4월에는 더 많은 사람들이 밴드 Cloudele의 음악들과 함께 해 주시길 기대해 본다.


글 Koazme


[Track credit]

1. 해님달님 2018 ver.

작사, 작곡: Koaz

편곡: Koaz, 205, Woozi

Vocal, Chorus, Guitar, Keyboards: Koaz


2. 이면 Remix ver. (해님달님 2) (feat. 강허달림)


3. 영원 (해님달님 3)


4. Two Birds 2018 ver.


Cloudele-영원 (해님달님 3)[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