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서은광,임현식,육성재 (비투비)-알듯말듯해(쌈,마이웨이 OST[가사/듣기/뮤비]

반응형

서은광,임현식,육성재 (비투비)-알듯말듯해(쌈,마이웨이 OST)

KBS 2TV 월화드라마 ‘쌈,마이웨이’ 네번쨰 OST인 ‘알듯말듯해’ 뮤직비디오 영상이 공개됐다.

서은광,임현식,육성재 (비투비)-알듯말듯해(쌈,마이웨이 OST)바로듣기

공개된 영상에는 비투비 보컬라인 맴버인 서은광, 임현식, 육성재의 녹음 모습이 담겼다. 인터뷰가 모두 담겨 있는 ‘레코딩 메이킹 영상’도 일요일 정오에 비투비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됐다.

비투비의 서은광, 임현식, 육성재, ‘쌈, 마이웨이’ 네 번째 OST 참여!! 주인공 테마곡 ‘알듯말듯해’
‘쌈, 마이웨이’ OST Part.4 ‘알듯말듯해’ 12일 정오 발매

박서준과 김지원의 ‘쌈맨틱’ 케미로 믿고 보는 드라마 ‘쌈, 마이웨이 (연출 이나정, 극본 임상춘, 제작 팬 엔터테인먼트)의 네 번째 OST 가창자로 믿고 듣는 ‘비투비’의 보컬 멤버 ‘서은광, 임현식, 육성재’가 참여했다..

‘알듯말듯해’는 오랜 남녀 친구 사이에 알듯 말듯 한 설레이는 감정을 표현한 톡톡튀는 팝스러운 멜로디와 남녀 친구 사이에 썸을 타는 연인들에게 폭풍공감을 자아내는 가사가 압권인 곡이다. 또한 세련된 기타라인과 비투비 보컬라인의 부드러운 보이스로 달콤살콤하게 표현되어 극 중 고동만(박서준 분)과 최애라(김지원 분)의 알 수 없는 설레임을 배가 시킬 전망이다.

특히 이 곡은 드라마 ‘닥터스’, ‘구가의 서’, ‘공주의 남자’ 등의 음악감독 어거스트08(김선민) 프로듀서와 임창정의 히트곡 ‘또 다시 사랑’, ‘내가 저지른 사랑’ 등을 작곡한 히트 작곡가 멧돼지, 그리고 ‘또 다시 사랑’을 편곡한 ‘Key U’의 합작품으로 또 다른 OST 히트곡 탄생을 예감하게 한다.

한편, ‘알듯말듯해’는 드라마 1회부터 지속적으로 삽입되어 많은 시청자들에게 가창자와 노래 전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서은광,임현식,육성재 (비투비)-알듯말듯해(쌈,마이웨이 OST)[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