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임현정-사랑이 온다 [뮤비/가사/듣기]

반응형

임현정-사랑이 온다 

가수 임현정이 11년만의 신곡 ‘사랑이 온다’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임현정-사랑이 온다 바로듣기

임현정-사랑이 온다

2018년 4월 16일, 11년 만에 새로운 노래를 발표하며-



지금 이 순간 돌이켜보니 작곡을 하고, 작사를 하고, 노래를 부르고 하는 음악 작업 시간은 기억나지 않는 전생을 체험하는 듯한 시간여행, 알 수 없는 나의 미래를 들여다보는 예언의 시간이었다. 지금의 나는 음악을 시작했던 그때처럼 설레이고 행복하다.

임현정과 25년간 함께 호흡을 맞췄던 민재현이 베이스를, 이문세, 이소라, 박효신, 성시경, 박정현, 김건모 등과 작업한 나원주가 피아노 연주를 맡았다. 신석철 드러머, 일본 스트링 편곡자 야마시타 코스케, 일본의 Sound Inn 스튜디오의 스트링 연주자 35명을 개별 섭외했다. 


임현정은 “생각만 해도 가슴 따뜻해지고 성숙해지는 진실된 사랑을 한번쯤 경험하는 것은 삶의 빛이고 선물”이라며 “대중에게 11년 만에 공개하는 신곡 ‘사랑이 온다’를 선물해주고 싶었다”고 밝혔다. 


[Credits]


Executive Producer : 임현정 (for 감성공동체 물고기자리)


임현정-사랑이 온다 [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