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정바스-떠올랐어 (Feat. Jozu & J.Yung)[자동재생/가사]

반응형

정바스-떠올랐어 (Feat. Jozu & J.Yung)

작곡가 정바스가 이 계절에 어울리는 9번째 싱글ㅠ'떠올랐어'를 들고 돌아왔다. 

정바스-떠올랐어 바로듣기

정바스-떠올랐어 (Feat. Jozu & J.Yung)

적당히 뜨거운 봄과 여름 사이에 찾아온 정바스(J.BASS)의 새로운 싱글


적당히 뜨거운 봄과 여름 사이, 작곡가 정바스가 이 계절에 어울리는 9번째 싱글을 들고 돌아왔다. 

이번 앨범 [28.59]에는 특유의 스윗함과 더불어 힘을 뺀 심플한 멜로디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매력적인 어반 힙합 알앤비 ‘떠올랐어’를 담았다. 

‘떠올랐어’는 노래 제목 그대로 길을 걷다가, 집에 누워있다가, 혹은 밥을 먹다가 갑자기 문득 사랑하는 사람이 떠올랐을 때의 느낌을 전하는 사랑 노래다. ‘문득 멍하니 앉아 네가 떠올라’, ‘그냥 생각나는 대로 너를 위해 흥얼거릴게’ 같이 솔직한 마음을 담은 가사로 사랑에 빠진 남자의 감정이 표현됐다. 


또한, 기존에 발매해 사랑받았던 곡 '밤이라서 하는 말'과 '붙어있자'의 보컬 Jozu가 정바스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하며 ‘떠올랐어’의 완성도를 높였다. 정바스의 달콤한 감성과 Jozu의 담백한 목소리가 어우러진 최상의 케미로 또다시 대중들의 마음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귀에 선명히 꽂히는 딕션과 탄력 있는 리듬감으로 떠오르고 있는 신예 랩퍼 J.Yung의 가세도 주목할 만하다. Jozu와 J.Yung이 주고받는 로맨틱한 멜로디와 시원한 힙합 감성으로 깊어진 봄과 다가오는 여름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


정바스-떠올랐어 (Feat. Jozu & J.Yung)[자동재생/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