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7th Street (세븐 스트릿)-솔직할 수는 없어요 [자동재생/뮤비/가사]

반응형

7th Street (세븐 스트릿)-솔직할 수는 없어요 

세븐 스트릿이 네번째 디지털 싱글 '솔직할 수는 없어요'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7th Street (세븐 스트릿)-솔직할 수는 없어요 바로듣기

7th Street (세븐 스트릿)-솔직할 수는 없어요 가사

나 어떻게 말 하지

늘 감춰만 왔었어

알아주길 바랬는데

왠지 숨기게 되는걸

 

기다려 왔었어

니 눈을 보면서

나 널 좋아한다고 말 하길

왜 아무 말도 할 수 없지

니 앞에만 서면 나 난

7th Street (세븐 스트릿)-솔직할 수는 없어요

7th Street (세븐 스트릿) 네번째 디지털 싱글 [솔직할 수는 없어요]



도시적인 색체가 강한 어반 스타일의 세련된 음악들을 들려주던 ‘세븐스트릿’이 팝발라드 곡으로 찾아왔다. 이전에 발표된 [어제의 별] 이나, 뮤지션 리그를 통해 선보인 [심해어]에서 보여줬던 짙은 감성에, 발라드에서 보여줄 수 있는 여백을 채우는 미묘한 감정의 변화들이 조화롭게 어우려져 세븐스트릿 표 발라드를 만들어냈다.

사랑하지만, 솔직할 수 없는 우리의 모습들.. 사랑하고, 헤어지는게 쉬워졌다고는 하지만, 정말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약자일 수 밖에 없고, 그 사랑을 확인하기까지 많은 밤을 새가며 고민하는건 시대와 관계 없이 우리에게 벌어지는 일이 아닐까? 


“사랑하면 솔직하게 고백해야지!” 라로 주변의 친구들에게 조언하지만, 당사자가 된다면 그 어렵고 위험한 상황에서 쉽게 고백할 수는 없다. 그만큼 소중하기 때문에..


[솔직할 수는 없어요]는 첼로가 대선을 잡고 기타가 잔잔하게 채워주는 심플하게 편곡된 깔끔한 팝발라드 곡이다. 사운드는 비어있지만 그 안의 Story 를 보컬이 꽉 채우고 있으며, 미묘한 감정의 변화들로 세세하게 풀어가는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면 더 맛있게 들을 수 있을 것 같다.


[솔직할 수는 없어요] 는 이미 1년 전에 완성된 노래이다. 리스너들에게 이 얘기를 하기까지 1년 동안의 긴 시간을 기다려왔다. 마음을 잔잔히 울리는 성숙하고 진심이 담긴 VOACL 찬휘의 목소리는 앞으로 만들어갈 7th Street(세븐스트릿)의 Story를 기대하게 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7th Street (세븐 스트릿)-솔직할 수는 없어요 [자동재생/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