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ssy, Afrojack-Lost (Feat. Oliver Rosa)

싱어송라이터 'Vassy'와 일렉트로닉 뮤직계의 장인 'Afrojack'이 싱글 'Lost' 발매.

Vassy, Afrojack-Lost 바로듣기

가사보기

Vassy, Afrojack-Lost (Feat. Oliver Rosa)  일렉트로닉 장인의 콜라보

EDM 성향의 일렉트로닉팝에 기반을 두고 있는 호주 출신 싱어송라이터 'Vassy'와 일렉트로닉 뮤직계의 장인 'Afrojack'이 만났다! 

Amy Winehouse나 Billie Holiday와 비교될 정도로 보컬 실력을 인정 받은 'Vassy'는 파워풀하면서도 섬세한 표현력으로 라이브에서도 강한 면모를 보인다. 

2003년 호주의 라디오방송국에서 주최한 오디션 프로그램 우승자이기도한 그녀는 David Guetta의 ‘Bad’에 참여하며 세계 팬들에게도 널리 이름을 알린 바 있다.
잘 짜여진 피아노 코드와 점진적인 상승 구조로 시너지 효과를 내는 멋진 트랙.

 

 Vassy, Afrojack-Lost (Feat. Oliver Rosa)[뮤비/가사/듣기]

블로그 이미지

개나리 청산 궁평리

음악 ,문화 연예,사건 사고,스포츠 뉴스 제공

Alexandra Stan (알렉산드라 스탠)-Boy Oh Boy

'Alexandra Stan'의 선명한 댄스 곡 "Boy Oh Boy" 발매.

Alexandra Stan (알렉산드라 스탠)-Boy Oh Boy 바로듣기

가사보기

Alexandra Stan (알렉산드라 스탠)-Boy Oh Boy / 겨울에도 뜨끈한 무드로!

'INNA'와 함께 루마니아 일렉트로 팝 뮤직 씬을 양분 하고 있는 'Alexandra Stan'의 선명한 댄스 곡 "Boy Oh Boy"!

자연스럽게 어깨를 들썩이게 만드는 라틴의 리듬 비트와 함께 거닐게 되는 이번 트랙은 그녀 특유의 유연하고 달콤한 보컬과 쉽게 귀를 사로잡는 멜로디 훅들이 기분 좋고 여유있게 달려든다.

 

 Alexandra Stan-Boy Oh Boy[가사/듣기]

블로그 이미지

개나리 청산 궁평리

음악 ,문화 연예,사건 사고,스포츠 뉴스 제공

Kisnue (키스누)-Cool Kids

Kisnue (키스누)가 첫 번째 정규앨범 [Last of Everything We Were]를 발매했다.

Kisnue (키스누)-Cool Kids 바로듣기

가사보기

Kisnue (키스누)-Cool Kids

Kisnue (키스누)의 첫 번째 정규앨범 [Last of Everything We Were]



‘Last of Everything We Were’라는 제목은 ‘우리가 우리였던 마지막’ 정도로 해석될 수 있을 것이다. 멤버 송은석이 학생 때 썼던 소설에서 따온 제목이라는 ‘Last of Everything We Were(이하 LOEWW)’는 직역하기에는 애매한 문장이다.

우리가 경험하는 모든 순간들은 번역되는 언어와 같이 글로 써내든 사진으로 찍든 기록되는 과정에서 의미의 소실이 일어나기 마련이다. 그 순간들을 조심스럽게 담아낸 곡들로 키스누의 첫 번째 앨범 [LOEWW]는 구성되어 있다.



[LOEWW]에는 작년 9월 발매된 데뷔 EP [Overpaint]에서 보여준 팝 넘버들뿐만 아니라, 이전과는 다른 느낌의 곡들 역시 수록되어 있다. 때로는 ‘포기하지 말라’고 얘기하다가도 ‘갑자기 사라져버릴 것 같다’고 이야기하는 노래들은 내용적으로도, 음악적으로도 스펙트럼을 넓히려는 노력의 결과물로 볼 수 있다.

사실 키스누의 음악을 ‘직설적이지 않도록 포장했다’고 이야기하는 멤버 최상일과 ‘양가감정의 현신’이라고 말하는 송은석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멤버들이 얼마나 수동적 공격성을 띤 불안정한 사람들인지 보이는 듯 하다. 음악적 스펙트럼의 진화인지, 수동적 공격성의 표현인지 (아니면 둘 다인지) [LOEWW]를 직접 들으며 판단해보도록 하자.

  
"Your problem is that you're not happy being sad, but that's what love is; happy-sad."

 

3. Cool Kids

 

7. No Friction (Feat. Paloalto)

 

 Kisnue (키스누)-Cool Kids [뮤비/가사/듣기]

블로그 이미지

개나리 청산 궁평리

음악 ,문화 연예,사건 사고,스포츠 뉴스 제공

주니엘 (JUNIEL)-여기 서 있어 (로봇이 아니야 OST)

싱어송라이터 ‘주니엘’이 로맨틱 코미디 ‘로봇이 아니야’의 OST 에 참여해 “여기 서 있어”를 부른다.

JUNIEL(주니엘)-여기 서 있어 (로봇이 아니야 OST)

가사보기

JUNIEL(주니엘)-여기 서 있어 (로봇이 아니야 OST)

[로봇이 아니야 OST PART 5 ] ‘주니엘’ “여기 서 있어”
MBC ‘로봇이 아니야’ OST,  '주니엘'의 “여기 서있어” 전격 공개!



로봇을 사랑하게 된 민규, 로봇이 아닌 사람임을 밝힐 수 없는 지아!

서로에게 전할 수 없는 안타까운 사랑 노래 [여기 서 있어]

‘주니엘’이 MBC ‘로봇이 아니야’의 다섯 번째 OST [여기 서 있어]를 통해 서로에게 전할 수 없는 안타까운 마음을 노래한다.

[여기 서 있어]는 슬픔의 정서가 깃든 ‘주니엘’의 아름다운 음색이 돋보이는 발라드곡으로 로봇을 사랑하게 된 민규(유승호)와 로봇이 아닌 사람임을 밝힐 수 없는 지아(채수빈)의 안타까운 사랑을 그려내고 있는 곡이다.

 

'로봇이 아니야'(극본 김선미 이석준, 연출 정대윤 박승우)는 인간 알러지를 앓고 있는 남자가 로봇을 연기하는 여자를 만나 병을 치유하고 사랑에 빠지는 과정을 그린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수,목 오후 10시 방송된다.

 

 JUNIEL(주니엘)-여기 서 있어 (로봇이 아니야 OST)[뮤비/가사/듣기]

블로그 이미지

개나리 청산 궁평리

음악 ,문화 연예,사건 사고,스포츠 뉴스 제공

조권-새벽

조권이 큐브 이적 후 첫 곡으로 디지털 싱글 '새벽'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조권-새벽 바로듣기

가사보기

조권-새벽

조권, 큐브 이적 후 첫 싱글 [새벽] 발매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애절함을 감성적으로 표현한 곡 ‘새벽’
큐브로 다시 돌아온 조권이 디지털 싱글 '새벽'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이번 디지털 싱글 '새벽'은 지난 '횡단보도' 이후 약 2년여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감성발라더 조권으로서의 이미지를 굳히는 앨범이다. 새벽하늘을 보며 사랑했던 연인을 떠올리는 애절함과 쓸쓸함을 표현한 가사가 영화의 한 장면처럼 머릿속에 그려진다.

조권-새벽

인트로의 따뜻한 피아노 선율과 아름다운 스트링 사운드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이별의 슬픔을 더하고, 조권의 섬세하고 감성적인 보컬이 진한 여운을 남기는 곡이다.



또한 뮤직비디오에서는 소속사 후배이자 라이징 스타인 유선호가 출연하여, 이별을 하며 겪는 여러 감정들과 새벽을 지나 다시 일상으로 돌아오는 모습들을 감정 연기로 펼쳐냈다. 뿐만 아니라 조권의 피아노 연주로 가득 채워진 장면들로 성숙한 뮤지션 조권으로서의 모습들도 보여준다.

'2AM과 조권은 하나다. 내 음악 인생의 시작점이고, 계속 음악을 하겠지만 끝나는 날도 2AM으로 끝날 것이다.' 

언젠가 인터뷰에서 2AM에 대해 영원히 함께라고 말한 조권이 이번 '새벽'을 택한 이유에도 깊은 의미가 있다. 발매 전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두 시를 오가지만, 두 시에는 멈추지 않는 시계를 통해, 솔로가수 조권과 언젠간 다시 함께 할 2AM으로서의 기대감도 남겼다.

2018년 큐브의 첫 주자로 나선 조권.
앞으로 새롭고 다양한 보컬의 모습을 보여줄 조권의 행보를 기대해본다.

 

 조권-새벽[뮤비/가사/듣기]

블로그 이미지

개나리 청산 궁평리

음악 ,문화 연예,사건 사고,스포츠 뉴스 제공

볼빨간사춘기-#첫사랑 / 볼빨간사춘기 골든디스크 상

가수 딩고와 볼빨간 사춘기가 스페셜 컬래버레이션으로 호흡을 맞춘 싱글 앨범 ‘#첫사랑’을 발매했다.

볼빨간사춘기-#첫사랑 바로듣기

가사보기

볼빨간사춘기-#첫사랑 / 볼빨간사춘기 골든디스크 상

Dingo X BOL4
콜라보레이션 싱글 [#첫사랑]



국내 최대 모바일 미디어 ‘Dingo’와 순수한 사춘기 시절의 어엿한 대명사가 된 ‘볼빨간사춘기’가 콜라보레이션 싱글 앨범 ‘#첫사랑’을 발표한다.

볼빨간사춘기-#첫사랑

Dingo X BOL4 콜라보레이션 싱글 ‘#첫사랑’은 약 270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해 월평균 조회 수 3.9억 건 이상을 기록하는 Dingo가 기획과 홍보를, 2016년 볼빨간사춘기를 발굴해 세상에 선보이며 가요계에 역대급 파란을 일으킴으로써 아티스트형 최고의 기획사로 입지를 다진 쇼파르뮤직이 제작 및 진행을 맡았다.



어느 누구에게나 아련한 기억으로 남아있는 첫사랑은 사랑이라는 애틋한 단어에 ‘첫’이라는 수식어가 붙어 더욱 특별하게 느껴진다. 순수하고 서툴렀던 시절, 그 마음을 솔직하게 노래하는 ‘#첫사랑’은 좋아하는 아이에게 내 마음을 들킬까 괜히 엉뚱하고 짓궂게 놀렸던 그때의 마음과 감정을 고스란히 떠올려 웃음 짓게 한다. 안지영의 통통 튀는 보이스와 첫사랑의 두근거림을 표현하는 사랑스러운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전문 미디어 채널 Dingo와 음악성과 대중성을 고루 갖춘 아티스트형 레이블 쇼파르뮤직은 콜라보레이션 싱글 Dingo X BOL4 ‘#첫사랑’을 통해 각자의 자리에서 다시 한번 트렌드 메이커로서의 면모를 공고히 드러낼 전망이다.


한없이 두근거렸던 첫사랑의 기억, 우리 모두의 이야기
Dingo X BOL4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싱글 [#첫사랑]

10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제32회 골든디스크 시상식'이 열렸다. 듀오 볼빨간사춘기는 골든디스크 디지털 음원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볼빨간사춘기는 "재작년부터 많은 사랑 받고 있는데, 이렇게 많은 사랑 주셔서 감사하다. 많은 분들께도 사춘기가 아름답게 쓰여질 수 있도록 좋은 음악 많이 하겠다"고 밝혔다.

 

볼빨간사춘기-#첫사랑 [뮤비/가사/듣기]골든디스크 상

블로그 이미지

개나리 청산 궁평리

음악 ,문화 연예,사건 사고,스포츠 뉴스 제공

BRANDNEWBOYS (MXM)-다이아몬드걸 (임영민,김동현)

MXM(임영민,김동현)가 두 번째 미니앨범 '매치 업'(MATCH UP)을 발매하고 '다이아몬드걸'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BRANDNEWBOYS (MXM)-다이아몬드걸 (임영민,김동현) 바로듣기

가사보기

BRANDNEWBOYS (MXM)-다이아몬드걸 (임영민,김동현)

임영민 X 김동현 두 멤버가 선사하는 극강의 시너지 
MXM (BRANDNEWBOYS) 2ND MINI ALBUM [MATCH UP]



지난 9월, 첫 번째 미니앨범 'UNMIX'를 발표해 국내와 해외에서 많은 주목을 받으며 성공적인 데뷔식을 치른 MXM (BRANDNEWBOYS)이 두 번째 미니앨범 'MATCH UP'을 들고 다시 우리 곁을 찾아왔다.

MXM-다이아몬드걸

MXM의 두 번째 미니앨범 'MATCH UP'은 그들의 팀 이름을 구성하는 단어들로 조합한 'MIX-MATCH-MORE' 연작 시리즈의 두 번째 파트로 '임영민, 김동현 두 멤버의 더욱 성숙해진 매치업으로 팬들과 완벽하게 매치업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앨범이다. 전작이 온전한 우리만의 것을 보여주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었다면 이번 앨범은 두 멤버가 조화를 이루어 한층 더 성숙한 모습으로 팬들과 본격적으로 하나가 되어가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M버전'과 'X버전' 이렇게 두 가지 패키지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각 패키지마다 상반된 이미지를 연출해 서로 다른 매력과 개성을 느낄 수 있게 하였는데, 'M버전'은 이전에 보여준 적 없는 트렌디하고 세련된 스트릿 패션으로 MXM의 핫한 에너지를 그대로 담아내 이들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게 하였고, 또 다른 패키지인 'X버전'은 기존 MXM이 가지고 있던 미소년 이미지를 한 층 더 돋보이게 끌어올린 연출로 팬들이 원하던 MXM의 이미지를 극대화 시켰다. 

사랑에 빠진 설렘과 환희를 앨범의 전체적인 테마로 잡아 음악도 그에 맞게 펑크와 업템포 댄스를 기반으로 한 흥겨운 음악들로 가득 채운 이번 앨범은 전작에 이어 브랜뉴뮤직의 대표 프로듀서 라이머를 필두로 키겐, 태완, 동네형, 원영헌, 리시, 9999 등 브랜뉴뮤직의 히트 프로듀서들이 대거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곡 '다이아몬드걸'의 뮤직비디오는 전작에서도 호흡을 맞춘 '디지페디'가 연출을 맡아 특유의 아기자기하면서도 감각적인 영상을 만들어냈는데, '뉴 베이퍼웨이브', '레트로 퓨처리즘' 등의 톤앤 매너로 기존 아이돌 뮤직비디오에서는 보여지지 않았던 새로운 영상미를 담고자 노력을 기울였다. 

임영민 X 김동현 두 멤버가 선사하는 극강의 시너지 'MATCH UP'. 
MXM의 성장 드라마는 계속해서 진행 중이다. 

[TRACK LIST]

01. 다이아몬드걸 

타이틀곡 '다이아몬드걸'은 한 편의 스파이 무비를 보는 듯한 박진감 넘치는 구성과 펑키한 브라스 연주 등으로 대표되는 레트로 정서를 담은 곡으로, 다이아몬드처럼 빛나서 절대 놓치고 싶지 않은 여성에게 매력을 어필하는 MXM에게서 시크하면서도 한편으로는 부드러운 남자의 향기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특히 이 곡은 MXM의 로고인 다이아몬드 형상에 의미를 부여, MXM의 팬들을 '다이아몬드걸'로 표현해 만든 본격 팬송으로 노래 가사 속에 깨알같이 담아낸 팬들을 향한 애정이 훈훈한 곡이다.

작사 : ESBEE, 키겐, ASSBRASS, 임영민, 라이머 
작곡 : ASSBRASS, ESBEE, 키겐
편곡 : ASSBRASS

02. ERRDAY

03. 완벽하게 완벽해

04. 딱 기다려줘

05. LIPS

 

 BRANDNEWBOYS (MXM)-다이아몬드걸 [뮤비/가사/듣기]

블로그 이미지

개나리 청산 궁평리

음악 ,문화 연예,사건 사고,스포츠 뉴스 제공

박초원-사랑이라는 것

싱어송라이터'지원'이 새로운 이름 '박초원'으로 활동명을 바꾸면서 두번째 싱글 '사랑이라는 것'을 발표했다.

박초원-사랑이라는 것 바로듣기

가사보기

박초원-사랑이라는 것

잔잔한 마음을 노래하는 감성 싱어송라이터'지원'이 새로운 이름 '박초원'으로 활동명을 바꾸면서 두번째 싱글을 들고 돌아왔다. 



이번곡 [사랑이라는 것]은 첫번째 싱글 [남겨진 것들] 과는 다른 분위기로, 조금더 어쿠스틱하고 여백을 둔 잔잔하고 조용한 발라드 스타일의 곡이라고 할 수 있을것 같다.

그녀가 생각하고 있는 '사랑'과 주변에서 보고,듣고,느꼈던 '사랑'이라는 우리가 알고있는 흔한 단어이지만, 감히 형용할 수 없는 넓고 아름다운 이 단어를 가사로 풀어 곡을 써보았다고 한다.


제26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에서 입상한 박초원은 앞으로 꾸준히 앨범활동을 재게할것이라고 한다.

 

 박초원-사랑이라는 것[가사/듣기/동영상]

블로그 이미지

개나리 청산 궁평리

음악 ,문화 연예,사건 사고,스포츠 뉴스 제공

홍현기-외톨이

싱어송라이터 홍현기가 싱글 '외톨이'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홍현기-외톨이 바로듣기

가사보기

홍현기-외톨이

4년 전 디지털 싱글 앨범으로 맛있는 감성을 전달했던 싱어송라이터 홍현기, 그가 더 깊고 향기로운 감수성을 안고 돌아와 귀를 씻어내는 듯한 상쾌함을 전달해준다. 



숙성된 와인처럼 지난 4년간 깊은 향기를 안고 돌아온 그의 음악 만나보자. 이번 앨범 '외톨이'는 초창기 그의 음색과는 또 달라진 새로운 옷을 입었다. 우리 세대의 응어리를 풀어내는 통쾌한 자극을 주었던 초창기와 달리, 떨어지는 꽃잎은 슬픈 만큼 아름답다는 듯이 찢어져 버린 우리 마음속 캔버스를 지독한 슬픔으로 그려냈다.

우리가 모두 한 번쯤은 겪어왔을, 앞으로도 겪을 수 있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멀어질까 두려워 고백 한 번 못하고 마음 졸이던 모든 이들이 공감할 수 있는 곡이다. 누구나 겪지만, 누구도 겪고 싶어 하지 않는 짝사랑. 이뤄지지 못함이 더 아름다울 수 있다는 감성을 읊는다. 

 

 홍현기-외톨이 [뮤비/가사/듣기]

블로그 이미지

개나리 청산 궁평리

음악 ,문화 연예,사건 사고,스포츠 뉴스 제공

피엠제이 (박민준)-그런거면 (Narr. 예솜)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피엠제이(박민준)’이  두 번째 이야기 [그런거면]를 발매 하였다.

피엠제이 (박민준)-그런거면 바로듣기

가사보기

피엠제이 (박민준)-그런거면 (Narr. 예솜)

감성 가득 싱어송라이터, ‘MJP’에서 새롭게 ‘피엠제이(박민준)’으로 서는 그의 두 번째 스토리  [그런거면]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피엠제이(박민준)’이 ‘MJP’ [슴다섯]에 뒤이어 두 번째 이야기 [그런거면]를 발매 하였다. [그런거면]은 ‘피엠제이(박민준)’ 본인이 직접 ‘프로듀싱’과 ‘작곡, 작사 및 편곡’한 곡이다. 



[그런거면]은 ‘피엠제이(박민준)’의 실제 경험담으로, 이별을 직감한 상황에서 드는 혼자만의 생각과, 차마 말 못 하는 감정들을 솔직 담백하게 가사로 담아내어, 많은 이들의 말 못하는 공감과 감성을 자극한다는 것이 주목할 점이며, 이전 ‘MJP’ [25(슴다섯)]의 ‘어쿠스틱’한 사운드와는 또 다르게 ‘R&B/Hiphop’의 사운드와 ‘Retro한 템포’가 주를 이루고 있다.
아울러, 팝 피아니스트 ‘김신영’, ‘재원’, 실력파 기타리스트 ‘전주홍’, 그리고 서울예대 출신의 베이시스트 ‘배영근’의 연주가 더해져, 한층 더 퀄리티 높은 편곡을 만들어냈다. 또한, 이전 ‘MJP’ [25(슴다섯)]앨범에 수록된 [모카와 라떼사이]에 ‘피쳐링’으로 참여했던 ‘우예솜’과 ‘임현민’은, 이번 [그런거면] 에서는 ‘나레이션’과 ‘코러스’로 함께 하였다.
담백한 목소리 보다는, 특색 있고 느낌 있는 보이스, ‘피엠제이(박민준)’의 [그런거면]을 통해, 싱어송라이터 및 프로듀서로써 어떠한 음악세계를 펼쳐나갈지 기대가 된다.

 

 피엠제이 (박민준)-그런거면 (Narr. 예솜) [가사/듣기]

블로그 이미지

개나리 청산 궁평리

음악 ,문화 연예,사건 사고,스포츠 뉴스 제공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