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igloo (이글루)-비가와 [가사/듣기]

반응형

igloo (이글루)-비가와

밴드 igloo (이글루)가 새로운 싱글 "비가와"를 발매하였다.

igloo (이글루)-비가와 바로듣기

igloo (이글루)-비가와 가사

밖엔 비가와
나는 화장을 한 채
그냥 이불 속에
가만히 있어

맘엔 비가와
나는 가면을 쓴 채
그냥 숨기고 난
가만히 있어

밖엔 비가와
나는 문을 닫은 채
그냥 이불 속에
가만히 있어

igloo (이글루)-비가와

차가운 세상 속에서 언제든 들어와 쉴 수 있는 ‘이글루’같은 음악을 하고 싶은 밴드 ‘이글루’의 새로운 싱글이 발매되었다.



이리저리 흔들리던 인생에 대한 고찰마저 풋풋했던 지난 ep 앨범 ‘이글루로 와요’에 이어 이번 앨범에서는 조금 더 담담하게 스스로를 마주하는 모습을 담고자 했다.

‘비가 와’는 연애 중 직감적으로 다가온 이별을 담담히 마주하는 모습을 그린 곡이다. 화장도 지우지 못한 채 이불 속에 누워 빗소리에 함께 흘려 보낸 마음들을 노래에 담았다. 이별에 힘든 누군가가 있다면 이 노래를 통해 아픈 마음을 떠내려 보내 조금이나마 편안한 마음이 되었으면 한다.


igloo (이글루)-비가와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