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Slow Steady (슬로우 스테디)-고단한 내 하루 끝에 (After A Long Day)[뮤비/가사]

반응형

Slow Steady (슬로우 스테디)-고단한 내 하루 끝에 (After A Long Day)

피아니스트 김혜영(슬로우 스테디)이 첫 솔로 EP앨범 [Another sight]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고단한 내 하루 끝에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Slow Steady (슬로우 스테디)-고단한 내 하루 끝에 ㅂㅏㄹㅗㄷㅡㄷㄱㅣ

Slow Steady (슬로우 스테디)-고단한 내 하루 끝에 가사

고단한 내 하루 끝에 잠시 쉬어 갈 곳 있다면
따뜻한 침대 온기 가득한 작은 몸 뉠 집이 될까
 
고단한 내 하루 끝에 잠시 쉬어 갈 곳 있다면
사랑하는 그대 따뜻한 품 안에 나 기대 쉬어 갈까
 
가진 것 많아도 가진 것 하나 없어도
행복은 늘 내 곁에 변함없이 있어 주는 걸

Slow Steady (슬로우 스테디)-고단한 내 하루 끝에 (After A Long Day)

싱어송라이터 ‘슬로우 스테디 (SLOW STEADY)’ EP ALBUM [Another Sight]

싱어송라이터 겸 재즈 피아니스트 김혜영(이하 슬로우 스테디)이 첫 솔로 EP앨범 [Another sight]를 발매했다. 앨범 [Another Sight]는 3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Negative(부정)안의 작고 소소한 Positive (긍정)를 음악을 통해 이야기한다.

Negative(부정)가 무채색이라면 Positive(긍정)는 색채를 지닌 단어라고 표현하며 그저 그런 무채색 면에 색이 더해지고 그 색이 점점 확장돼 가면서 점점 생기가 돌고 살아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듯이 무채색 같은 일상 속에 숨어있던 아름다운 색을 발견하게 됨으로써 무심하게 지나쳤던 일상속에도 소소한 행복의 요소가 있다는 것을, 또 그로인한 여러가지 감정을 이번 앨범을 통해 공유하려 한다.

타이틀곡 ‘고단한 내 하루 끝에’는 소확행이 화두 되는 시대에 행복이 크고 멋지고 화려하지 않아도 이미 내 옆에 자리잡고 있는 사소하고 익숙한 것들을 다른 시선으로 바라봤을 때 나만의 행복 포인트가 될 수 있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전반적으로 포근하고 따뜻한 느낌의 곡이다.

첫 EP 앨범인만큼 슬로우 스테디가 앨범 제작 과정 전체를 기획 및 운영했고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았다. 또 한 앨범의 퀄리티를 한 층 더 높이기 위해 세계적인 비트메이커 SOWALL과 윤석철 트리오의 베이시스트 겸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정상이가 함께 편곡에 참여했으며 이들의 참여로 인해 더욱 더 깊이 있고 울림이 있는 따뜻한 앨범이 완성되었다.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감독은 일러스트레이터 및 애니메이터 보은이 제작을 맡았다. 슬로우 스테디는 재즈, 인디, 힙합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발한 연주 및 세션활동을 하고 있으며 재즈를 기반으로 재즈, 인디, 힙합 장르를 다양하게 해석하며 음악작업을 해오고 있다. 최근에는 여러 아티스트들과 함께 폭 넓은 협업 활동을 하며 자신의 음악적 영역을 더욱 더 깊이 있게 확장시켜 나가고 있다.

첫 EP 앨범을 통해 다양한 장르를 자신의 색깔로 풀어내며 장르 간 경계를 허무는 새로운 시도를 하였다.

1. 고단한 내 하루 끝에
비록 고단한 삶이지만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소소한 행복의 순간을 담았다.

2. 고마워

3. 널 처음 본 순간


Slow Steady (슬로우 스테디)-고단한 내 하루 끝에 (After A Long Day)[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