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달빛선율-Summer Wave (Nias Ndrulu)〔가사/듣기〕

반응형

달빛선율-Summer Wave (Nias Ndrulu)

달빛선율(Moonlight Melody)이 싱글 " Summer Wave "를 발표했다. 

달빛선율-Summer Wave 바로듣기

달빛선율-Summer Wave 가사

뒤척이던 여름밤
희미한 꿈결 속에
파도 커튼 열어젖히는
너를 처음 보았지

나는 수줍지 않아
젖은 슈트 말리며
마주 보는 너의 수줍은
눈빛이 나는 좋아

나는 네 입에
단것을 주고
너는 내 입에 파도를 물려주고
너에 관한 건
함께할 미래보다
내가 몰랐던 네 과거가 궁금해

달빛선율-Summer Wave (Nias Ndrulu)
바다 위에 빛이 내린다. 눈부신 일렁임. 공기 중에 가득한 바다냄새. 에메랄드 색의 파도가 풍성하다. 코가 볕에 그을렸다. 햇빛에 반짝이는 검은 살결에는 울적함이 없다.



그는 파도위에 올라 어르고 달래고 즐기는 사람이다. 나는 파도가 이끄는 곳으로 유연하게 흘러가는 그의 두 다리, 여름의 태양빛을 가득 모아 자신만만하게 부풀어 오른 단단한 근육을 원한다. 나와 그, 파도 위에서 서로를 알아본다.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정확하게 아는 것에서부터 행복은 시작한다.

'달빛선율(Moonlight Melody)'의 여름 파도에 관한 노래. 흥겨운 쌈바 리듬에 얹은 멜로디는 다양한 문단 활동을 하고 있는 '한여름'작가가 쓴 노랫말이 더해져 언제 어디서든 풍성한 여름 감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Nias Ndrulu(니아스 룰루) - 니아스는 인도네시아 섬 중 하나. 황홀한 파도가 자주 들어온다. 세계의 서퍼들이 파도를 찾아 떠나는 곳으로 그 곳에서는 파도를 룰루(Ndrulu)라고 부른다.


달빛선율-Summer Wave (Nias Ndrulu)〔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