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바겐바이러스-너에게 달을 보낸다 (시차) [가사/듣기]

반응형

바겐바이러스-너에게 달을 보낸다 (시차)

바겐바이러스가 신곡 " 너에게 달을 보낸다 " 를 발표했다. 

바겐바이러스-너에게 달을 보낸다 바로듣기

바겐바이러스-너에게 달을 보낸다 가사

Good morning 일어날 시간이야

여기 서울은 제법 어둑해졌어

난 Roaming 너의 아침에 맞춘 채

나는 밤을 맞을 준비를 해


매일 똑같이 생긴 달인데 

오늘 유난히 달이 예뻐 보여

몇 시간 지나면 너도 보게 되겠지

미리 공유하고 싶은 이 하늘을


너에게 달을 보내 나는 오늘도 내가

맞이한 이 밤을 너에게 얘기해 줘

같은 시간 속에 다른 시계를 보며 살아가지

너 없는 하룰 보내 나는 그래도 내가

먼저 본 이 달을 너랑 나누고파

너의 밤이 맑았으면 이 밤 너에게 맘을 보내

바겐바이러스-너에게 달을 보낸다 (시차)

'너에게 달을 보낸다 (시차)'는 각기 다른 나라의 다른 시간대에서 사랑하는 연인을 모티브로 한 곡입니다.



분명 같이 자전하는 같은 행성임에도 낮과 밤이 나뉘고 다른 시계를 보게 되는 어쩌면 커다란 벽 같은 장애물이 존재합니다. 그럼에도 마음을 지켜가는 연인들을 위해 만들었습니다.

누군가는 잠이 들고 누군가는 아침을 시작하고, 또 12시간 뒤에는 그 반대를 맞이하고... 하지만 반대로 생각하면 그 시차로 인해 똑 닮은 '사랑'이라는 마음은 잠들지 않습니다.


잠들지 않는 연인들의 마음을 응원합니다.


바겐바이러스-너에게 달을 보낸다 (시차)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