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e_so (이소)-나의 집은 우주 [MV/가사]

반응형

e_so (이소)-나의 집은 우주 

이소 (e_so)가  신곡 " 마음 동화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e_so (이소)-나의 집은 우주 바로듣기

e_so (이소)-나의 집은 우주 가사

나의 집은 그대의 우주 같은 두 눈

그 속에 내가 살고 있지요


내가 계속 살아갈 수 있게 날 바라봐줘요

내가 계속 살아갈 수 있게 눈 맞춰줘요


무지개와 해와 바람

달과 별과 꽃과 나무

푸른 하늘 은하수와

높은 산과 들과 바다

e_so (이소)-나의 집은 우주 

‘어른도 동화가 필요해’란 생각으로 노래를 만들기 시작했다. 마음은 어디에 있고, 어떻게 생겼을까. 무슨 색일까.


몸만 훌쩍 커버렸지 여전히 철없는 그녀가 마음을 찾아 나서는 동화 같은 이야기.


01. 나의 집은 우주

사랑하는 마음은 모두 다르겠지만, 내겐 눈 안에 담고 싶고 또 담기고 싶은 마음이 사랑이지 않을까 생각했다. 유명한 팝송 가사처럼 ‘당신에게서 눈을 뗄 수 없는 (can't take my eyes off of you)’ 마음을 담아봤다.


02. 마음 동요


03. 파도 (Remaster ver.)


04. 열차 안에서


e_so (이소)-나의 집은 우주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