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SpaceSejung (스페이스세중)-OCKSTAR! [가사/듣기]

반응형

SpaceSejung (스페이스세중)-OCKSTAR!

SpaceSejung (스페이스세중)-OCKSTAR! 바로듣기

SpaceSejung (스페이스세중)-OCKSTAR 가사

baby ima rock star

너는 맞잖아 fuckstar

내가 죽일 께 bustdown

너희 아가 리 턴 다음


baby ima rock star

너는 맞잖아 fuckstar

내가 죽일 께 bustdown

너희 아가 리 턴 다음


나는 공연 뛰어 rock that

너는 그럼 안돼 fuck that

나는 돈을 셀게 grr

나도 이걸 못 믿고 있지


bitch, 내걸 주 빨고 자지

내가 rock star 된다 라니

나는 기타 치면서 다님

사랑할 줄 알 거든 shit


rock star 하면서는 놀지

rapstar 하면서도 놀지

난 지금 욕심이 너무 많지

하나가 아니면 못하겠지

SpaceSejung (스페이스세중)-OCKSTAR!


스카이민혁형 도와줘서 고마워요!


SpaceSejung (스페이스세중)-OCKSTAR!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