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강경한-푸른 경계 (Feat. 박주미) [가사/듣기]

반응형

강경한-푸른 경계 (Feat. 박주미)

강경한-푸른 경계 (Feat. 박주미)바로듣기

강경한-푸른 경계 가사

네 생각에 벅차 눈을 감았어
새벽 밤 틈새로 이 마음이 넘쳐
어쩌면 넌 전부 놓고 싶었을까
네 울던 모습이 자꾸만 떠올라
괜찮아 괜찮아 애써 속여봐도
무너지는 맘을 어쩌지 못하고서 울어
나의 밤하늘에 별을 수놓고
사랑을 노래하게 했잖아
눈 감으면 이렇게 네가 잡힐 듯한데
짙푸른 어둠엔 네가 그려지지 않아
그게 난 두려워
아득히 빛나는 널 위해 노랠 불러
마음이 공허해 잠들 수 없어
막막한 한숨에 네 생각이 번져
눈뜨면 널 다시 볼 수 있게 될까
너는 저 멀리서 이 밤 행복할까
괜찮아 괜찮아 애써 속여봐도
무너지는 맘을 어쩌지 못하고서 울어
나의 밤하늘에 별을 수놓고
사랑을 노래하게 했잖아
눈 감으면 이렇게 네가 잡힐 듯한데
짙푸른 어둠엔 네가 그려지지 않아
그게 난 두려워

강경한-푸른 경계 (Feat. 박주미)

푸른 경계에서 밤은 시속5cm의 속도로 멀어지고 있었다. 그 지난한 여정을 나는 오래도록 너와 함께 하고 싶었다.

Guitar:박윤성
Piano:SWAY
Bass:SWAY
Drum Programing:SWAY
String:SWAY


강경한-푸른 경계 (Feat. 박주미)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