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YEHA (예하)-나의 마음은 [가사/듣기]

반응형

YEHA (예하)-나의 마음은

YEHA (예하)-나의 마음은 바로듣기

YEHA (예하)-나의 마음은 가사

그냥 툭 쳤어
너의 마음이 어떤지 궁금해서
알았어 그래
연락할 거야
왜 이런 반응이 나와

내가 얼마나 괴롭힌 거니
그동안 얼마나 시달렸었니
당황한 내 얼굴 못 본 듯이
그냥 휙 지나치는 너

안돼 이러면 안 돼
난 너랑 잘 되고 싶단 말이야
밤새 기도해
안돼 이러면 안 돼
툭 치면 장난을 치란 말이야
내 눈을 보란 말이야

YEHA (예하)-나의 마음은

어떻게 해야 할까.
엄두조차 나지 않던 커다랗게 짓무른 감정.
이제야 보내줄 준비가 된 것 같아.
그동안 못살게 굴어 미안했어.


안녕. 나의 마음아.

Composed by 예하(YEHA)
Lyrics by 예하(YEHA)
Arranged by 심택근, 백기쁨, 예하(YEHA)
Music director 양상재


YEHA (예하)-나의 마음은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