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METP (멧피)-내가 말했듯이 [가사/듣기]

반응형

METP (멧피)-내가 말했듯이

METP (멧피)-내가 말했듯이 바로듣기

METP (멧피)-내가 말했듯이 가사

왜냐고 묻지
왜 나냐고 묻지
이유는 없데
머리를 쓸어 넘길 때
우울해 보여서
세상 혼자 산 사람같이 보여서
마음이 아프데 그래
그걸 네가 왜

안된다고 말해
절대 아니라 말해
내 옆엔 이미
내 손을 잡고서
어떻게 걷는지
어떤 향기가 나는지 눈 감고도
잘 아는 사람이 있어

METP (멧피)-내가 말했듯이

오늘 해야 할 이별이 내일 할 사랑보다 힘이 든다는 걸 잘 아는 사람이 있어요. 그래서...


작사: METP (멧피)
작곡: METP (멧피)
편곡: 이주형

Piano: 이주형
Bass: 신지수
Drums: 이주형
Chorus: 킴비 (KimB), METP (멧피)


METP (멧피)-내가 말했듯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