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Sean2slow-Kazfunk (feat. 윤창건) (Remaster 2021) [가사/듣기]

반응형

Sean2slow-Kazfunk (feat. 윤창건) (Remaster 2021)

Sean2slow-Kazfunk 바로듣기

Sean2slow-Kazfunk 가사

기억 속에 흐르는 그대의 사랑이 날 부른
거짓 속에 반복된 우리의 만남이 부른
너와 나의 사이를 가른 그 많은 날은
아픈 시간 속에 묻은 슬픔의 메마른 눈물
내 눈물 가슴속 울분 미친 내 기분
이제껏 구분 할 수 없게 우린 서로를 이룬
사랑의 끝이 곧 나의 의문의 끝으로
외로움의 끝이 나의 괴로움으로
끝난 모든 이의 부러움 속에 
깊어간 뜨거운 사랑은 날아가
이제는 널 바라본 내게는 
모두가 추억으로 우리 꿈을 있는데로
눈물의 기억을 접어 그게 나의 ERO
변하지 않아 난 이대로 
이제 그대도 영원히 잊어 잠든 채로
끝내 당신 앞에 그대의 
비관에 맞대 인간에 한계를 느낀
나의 인내를 믿네 물음을 끝내

더보기

바람 속에 휩쓸려 떠나가는 널 보며
지난날을 머리 속에 그리며 이제 난 SOLO
홀로 나의 헛된 환상은 검붉게 막 타오른
거울 속에 비친 지친 나의 모습으로
끊어진 줄로 변해버린 나의 젊음도
이제 설움도 모든 시간 속에 외로움도
가슴속 나의 분노 지난날 모든 꿈도 이뤘어
비로소 나의 내일을 믿었어
이제 너의 거짓 앞에 나는 뒤 돌을 수 밖에
이제 우리 지난 추억 이젠 아름답게
날 잊어줘 모두 부탁해 
아직도 아픔을 내 맘에 추억에
잠긴 긴 이 밤에 너의 비관에 
모든 시간에 너를 잃을 수 밖에
우리사랑 너무 컸기에
시간이 필요해 너의 이해 너와 나에 비해
절대로 따라갈 수 없는 나의 지혜

Sean2slow-Kazfunk (feat. 윤창건) (Remaster 2021)
대한민국 힙합씬의 전설적 1세대 래퍼, 씬 스틸러, 언더그라운드의 살아있는 전설 등 Sean2slow를 칭하는 수식어는 셀수 없이 많다.

 

 

지금까지 Drunken Tiger, YDG, 다이나믹듀오, Dok2, 에픽하이 등의 앨범에 참여하여 수많은 곡을 피쳐링해온 대한민국 힙합씬의 숨은 거장과 같은 존재로 평가받고 있다.

힙합리스너라면 누구나 기다려온 첫 앨범은 사실 2000년 초반 파일공유 사이트 등에서 마니아들 사이 암암리에 전해졌지만, 20년이 지난 지금, 리마스터링하여 정식 발매하게 되었다. 이번 앨범은 Sean2slow의 데뷔 초 음악을 들어볼 수 있는 마치 20년전에 묻은 타임캡슐과 같은 선물이다.

 

Sean2slow-Kazfunk (feat. 윤창건) (Remaster 2021)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