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LUNAKIDS (루나키즈)-가자 우주로 [뮤비/가사]

반응형

LUNAKIDS (루나키즈)-가자 우주로

루나키즈 (LUNAKIDS)가 싱글 " 가자 우주로 "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LUNAKIDS (루나키즈)-가자 우주로 바로듣기

LUNAKIDS (루나키즈)-가자 우주로 가사

아 다르고 어 다른데 내가 한 말 그것 아닌데 
네 멋대로 말을 지어낸다. 나 정말 기분 나쁘다. 

아 다르고 어 다른데 네 멋대로 막 지어내니 
내가 진짜 이상한 사람이 됐구나! 나 정말 기분 나쁘다. 

세상에 수없이 많은 말 말 말  
내가 하지 않았던 그 말이 나의 가슴 아프게 하는구나! 

더보기

아 다르고 어 다른데 내가 한 말 그것 아닌데
네 멋대로 내말을 만들어낸다. 나 정말 기분 나쁘다.
그 말이 칼이 되었다.

세상에 수없이 많은 말 말 말 
내가 하지 않았던 그 말이 나의 가슴 아프게 하는구나!

아 다르고 어 다른데 내가 한 말 그것 아닌데
네 멋대로 내말을 만들어낸다. 나 정말 기분 나쁘다.

아 다르고 어 다른데 내가 한 말 그것 아닌데
네 멋대로 내말을 만들어낸다. 나 정말 기분 나쁘다.
그 말이 칼이 되었다. 비수가 되어 왔구나.

LUNAKIDS (루나키즈)-가자 우주로

10명의 소녀들, 꿈을 노래하다. LUNA KIDS ‘가자 우주로’ LUNA KIDS의 ‘가자 우주로’는 future bass 스타일로 신나는 EDM 사운드와 맑은 소녀들의 목소리로 이번 여름 희망찬 꿈을 그린 곡이다.

 


LUNA KIDS X SL Studio
서울랜드 산하 'SL Studio'는 아이돌 인큐베이팅 시스템을 갖춘 K-POP 전문 종합 엔터테인먼트 아카데미로, 차세대 아이돌스타를 꿈꾸는 어린이들을 발굴하고 육성하는’LUNA KIDS’를 시즌제 프로젝트로 진행하고 있다. 지난 1기에 이어 열명의 소녀로 구성된 LUNA KIDS 2기의 활동 (김가빈, 김나영, 김나윤, 김채은, 유예나, 이가연, 이서정, 이시현, 정소율, 최수연)

과거 맑고 희망찼던 어린 아이들의 꿈을 꿈꾸기엔 세상은 너무 위험한 환경이 되었다. LUNAKIDS는 이번 음원을 통해 현 시대를 살아가는 소년, 소녀들의 꿈을 향한 마음을 노래하며 지금을 함께 이겨내자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고자 했다.

과거, 어린 아이들처럼 맑고 희망찬 꿈을 꾸기에 세상은 위험한 환경이 되어버렸다.

LUNAKIDS는 이번 음원을 통해 팍팍한 현 시대를 살아가는 소년, 소녀들의 꿈을 향한 마음을 노래함으로써 지금을 함께 이겨내자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고자 했다.

“가자 우주로 날아보는 거야 let’s ride”

저 하늘 높이 떠있는 ‘별’. 즉 꿈을 찾아서 멀리 나아가는 어린 친구들의 마음을 담아, 꿈을 위해 함께 날아 가자는 희망찬 메시지가 담겨 있다.

저 하늘 높이 떠 있는 ‘별’. 즉 꿈을 찾아서 멀리 나아가는 어린 친구들의 마음을 담아, 꿈을 위해 함께 날아가자는 희망찬 바램 또한 엿볼 수 있다.

시간이 지나 꿈을 가진 수많은 친구들이 꿈에 닿을 수 있는 그런 세상이 오기를 바라며
오늘도 LUNAKID, 10명의 소녀들은 꿈의 노래를 부른다.

 

LUNAKIDS (루나키즈)-가자 우주로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