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Yul (율)-기대 (Feat. 라합) [가사/듣기]

반응형

Yul (율)-기대 (Feat. 라합)

Yul (율)-기대 (Feat. 라합)바로듣기

Yul (율)-기대 가사

그냥 버티는 거야 
난 아무것도 
모른다는 듯. 
(또 나 혼자서) 

그래, 난 늘 너에게 
그런 사람이니까 
(근데 넌 알까) 

너가 아는 난 말야 
아프지도 않나봐 
내가 받은 상처 따윈 
아무것도 아닌 사람처럼 
  
근데 지금 난 말야 
혼자 버텨낼 수 있는지 모르겠어 
그러니까 날 

더보기

좀 잡아줘 
내가 멀리 가지 않게
너의 손을 놓기 전에
내가 나로 살 수 있게

그럼 내가 너에게 기대
마음 놓고 쉴 수 있게
그래

내가 아는 넌 말야
힘들어 우는 나를 
밀어내고 맘에 없는
괜찮을거라는 위로를 해

근데 지금 난 말야
혼자 버텨낼 수 있는지 모르겠어
그러니까 날

좀 잡아줘 
내가 멀리 가지 않게
너의 손을 놓기 전에
내가 나로 살 수 있게

그럼 내가 너에게 기대
마음 놓고 쉴 수 있게
그래 
 
오늘도 난 널 밀어내
또 혼자 널 그리워해
상처받은 내 모습이
이젠 너를 더 힘들게 하는
내가 싫어져
너가 나를 떠난다면
보낼게
내게서 멀리

날 떠나줘
내가 멀리 갈 수 있게
너의 손을 잡기 전에
내가 나로 살 수 있게

그럼 내가 널 놓아줄게
마음 놓고 쉴 수 있게
그래

Yul (율)-기대 (Feat. 라합)

이번 ‘기대’라는 곡은 사람과 사람 사이에서 나타날 수 있는 복잡한 상황들에 관한 노래이다.

 


인간관계 속 홀수의 법칙, 일방적이 애정과 그에 비해 돌아오진 않는 애정 등 우리가 살아가면서 느낄 수 있는, 한 번쯤은 겪어봤을만한 상황들을 보여주고 있다.

제목 ‘기대’는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는데, 가사에도 나와있듯이 위로를 의미하는 기대와 일방적인 애정을 쏟아붓는 쪽에서 상대방에게 ‘언젠가는 나에게도 돌아오겠지’라는 의미의 기대를 나타낸다.

 

Yul (율)-기대 (Feat. 라합)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