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CUZ U (커즈유)-별, 너 하나 (Feat. 리영 (Riyoung)) [뮤비/가사]

반응형

CUZ U (커즈유)-별, 너 하나 (Feat. 리영 (Riyoung))

커즈유(CUZ U)가 싱글 " 별, 너 하나 (Feat. 리영 (Riyoung))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CUZ U (커즈유)-별, 너 하나 바로듣기

CUZ U (커즈유)-별, 너 하나 가사

매일 난 그렇게  
네가 없는 하루를  
살아간다고 믿었었지 
그렇게 나는 또  
너를 보며  
왜 항상 비춰주지 않냐 물었지 

언제나처럼 길을 잃은 나는  
또 널 찾아서 하늘만 보겠지 

보이지 않을 것만 같은 너라서  
결국엔 항상 나를 비춰주던 너라서 
어두운 밤이 되어야 보이는 저 별처럼  
이제는 너도 꼭 빛나길 

더보기

나도 너처럼 밤하늘에 놓은 
꿈 그 길에서 하늘만 보겠지

보이지 않을 것만 같은 너라서 
결국엔 항상 나를 비춰주던 너라서
어두운 밤이 되어야 보이는 저 별처럼
이제는 너도 꼭 빛나길

도시의 불빛에 가려 
너를 없다고 믿은 나지만 
이젠 난 너를 보며 기도해 
항상 날 꼭 비춰주기를 

이 세상 어둠에 널 못 본다 해도 
내 맘속 작은 별이 되어 주던 너라서
어두운 밤이 되어야 보이는 저 별처럼 
이제는 너도 꼭 빛나길

CUZ U (커즈유)-별, 너 하나 (Feat. 리영 (Riyoung))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는 아티스트 커즈유(CUZ U), 이 곡은 아티스트 커즈유(CUZ U)의 일기를 담아낸 곡이다.

 


혼자 연습실 앞에 있는 놀이터를 걸으며 이게 맞는지 스스로에게 물었다. 깜깜한 밤에도 볼 수 없는 별을 아침이 오면 찾을 수 있을지. 그러다 문득 보이지 않아도 그 자리에서 빛나고 있는 별에 대해 떠올려 보았다. 어쩌면 내가 모르는 사이에 누군가 나를 바라보고 있지 않을까. 보이지 않았지만 그렇게 믿고 싶었다. 아무런 빛이 보이지 않을 때 나를 항상 비춰주는 별을 기억해보면 어떨까.

Composed by 커즈유(CUZ U)
Lyrics by 커즈유(CUZ U)
Arranged by 커즈유(CUZ U), Danielee

 

CUZ U (커즈유)-별, 너 하나 (Feat. 리영 (Riyoung))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