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적색밴드-약속 [가사/듣기]

반응형

적색밴드-약속

적색밴드-약속 바로듣기

적색밴드-약속 가사

기도해 
날 비워내 
난 싫은데 
발 비워내 

새끼 손가락 걸고 약속 
너에 대해 맹세해 검지까지 걸고 
내게 업보가 있다면 
너를 지켜줄 수 없는 나의 작은 상처 

새끼 손가락 걸고 약속 
너에 대해 맹세해 검지까지 걸고 
내게 업보가 있다면 
너를 지켜줄 수 없는 나의 작은 상처 

새끼 손가락 걸고 약속 
너에 대해 맹세해 검지까지 걸고 
내게 업보가 있다면 
너를 지켜줄 수 없는 나의 작은 상처 
새끼 손가락 걸고 약속 
너에 대해 맹세해 검지까지 걸고 
내게 업보가 있다면 
너를 지켜줄 수 없는 나의 작은 상처 

지금 당장 사랑한다 내게 말해 
싫음 당장 내게 말해 너가 입은 상해에 대해 
대체 왜 너는 나를 그렇게  
처다 보는데 
시__ 내가 대체 뭐를 잘못했는데 

더보기

새끼 손가락 걸고 약속
너에 대해 맹세해 검지까지 걸고
내게 업보가 있다면
너를 지켜줄 수 없는 나의 작은 상처
새끼 손가락 걸고 약속
너에 대해 맹세해 검지까지 걸고
내게 업보가 있다면
너를 지켜줄 수 없는 나의 작은 상처

우리 사이 거리 너무나도 멀어
우리 걸을 때 서로 간격이 멀어
너의 손을 잡기에는 나는 이미 졌어
이제 절대 하지 않아 
우리 사이 걱정

새끼 손가락 걸고 약속
너에 대해 맹세해 검지까지 걸고
내게 업보가 있다면
너를 지켜줄 수 없는 나의 작은 상처
새끼 손가락 걸고 약속
너에 대해 맹세해 검지까지 걸고
내게 업보가 있다면
너를 지켜줄 수 없는 나의 작은 상처

적색밴드-약속

적색밴드 [머리카락]
적색밴드의 잘라내고 싶은 3번째 앨범 ‘머리카락’

Art work by.고은진

1.약속 (title)

2.개돼지 (feat.권기백)

3.for my f

4.거짓말2021 (prod.Lapuuta)

5.난 너에게 뭘까 (title)

6. cavinghostrhapsody

7.잘가! 안녕 내사랑 (prod.kyuman) (title)

8.사랑송

9.알렉스

10.sadㅠㅠ

11.더이상의슬픔은없다

12.무너져 (Prod. kyuman)

13.전설-201 (title)

14.우리 서로 더 이상은 사랑하지말자 (title)

 

적색밴드-약속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