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민성-내가 널 기억할께 [가사/듣기]

반응형

민성-내가 널 기억할께

민성이 디지털 싱글 " 내가 널 기억할께 "를 발표했다.

민성-내가 널 기억할께 바로듣기

민성-내가 널 기억할께 가사

또 조심스레 창문을 두드리는 
빗소린 어느새 짙어지고 
창밖엔 자신을 닮은 우산을쓰고 
각자의 길을향해가는 사람들 
  
내작은 우산속에도 나를 뛰게했던 니가 서있었어 
차가운비를피하려 할수록짙어진 온기 
너의 작은떨림이 은은한 너의 그 향기가 
  
그런나야 
널 너무 아꼈던 나야 
누구보다 널 더 많이 사랑한 사람 
그 수 많았던 모든 표현도 
벅차던 마음들엔 아쉬움뿐이던 
  
그런 나야 끝을 내야했던 나야 
눈물을 또참고 뒤돌아섰던 나야 
이제 넌 다른 사랑하지만 괜찮아 
내가 널 기억할게 
  
지금도 그저고마워 너와 함께했던 모든 기억들이 
서로라는그이유로 틈없이 충분했었어 
작은 선물조차도 눈물글썽이던 너였어 
  

더보기


그런나야
널 너무 아꼈던 나야
누구보다 널 더 많이 사랑한 사람
그 수 많았던 모든 표현도
벅차던 마음들엔 아쉬움뿐이던
 
그런 나야 끝을 내야했던 나야
눈물을 또참고 뒤돌아섰던 나야
이제 넌 다른 사랑하지만 괜찮아
내가 널 기억할게
 
몇 번이고 후회한다. 빗속에 널 흘려내도
비워지지않는 너의 기억이,
니 마지막 표정이 눈물이 차가운 그말들이
 
두려워 
니 모습이 흐려질까 
그 소중한 마음만 주었던 사람
비오는 거릴 혼자 걸어가도
곁에있는 것처럼 마냥 따뜻했던
 
무심코 떨어지는 빗소리에
내 모든 이유였던 니가 생각나
내 곁에 니가 없단 사실에
난 힘들어
널 보낼때처럼

민성-내가 널 기억할께

영원히 너의 마음속에 널 기억할게,
고마웠던 기억 미안했던 기억까지...

All produced by. boutiqueKM
Compsed by. 김우상
Lyrics by. 맥켈리,민성
Arranged by. 김우상

 

민성-내가 널 기억할께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