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코알라-나만 좋은 연애 [가사/듣기]

반응형

코알라-나만 좋은 연애

코알라가 디지털 싱글 " 나만 좋은 연애 " 를 발표했다. 

코알라-나만 좋은 연애 바로듣기

코알라-나만 좋은 연애 가사

그대는 나를 보고 그대 가는 시간 속에  
내가 있던 그대 마음을 난 몰라요 

그대가 나를 위해 준비했던 빼빼로도  
나는 다 정말로 모르고 욕했어요 
                         
나는 그대를 알고 너무나 좋았지만  
너는 날 알고 너무 많이 힘들었죠 

더보기

그대를 알고 있는 내가 정말 행운이란 
걸 난 알아요 그대는 아니죠 
                   
나만 좋은 연애를 했어요 난 정말 나쁜 놈이야 
그렇게 살고 싶지 않았는데 나는 바보야
             
너에게 믿음을 주지 못하고 나 혼자 잘 
살아보다 너를 지워 내는 거야
                    
너를 나는 떠나가지 않은 거 아니 
나도 잘 몰라 너 나도 잘 몰라 너는 날 잘 몰라
           
기억을 하지 말고 하지 말고 아무 
말도 하지 말고 그냥 내 옆에 있어줘요
            
그냥 니 옆에 붙어서 널 위해 
나를 위해 내가 너를 위해 살아가면 안 될까

아무 기억도 하지 말고 추억도 
하지 말고 지금부터 내가 더 잘 할 테니까

미안해하지 말아요 내가 더 미안하니까 
그렇게 쌤쌤으로 같이 살아요

너에게 하지 못한 주지 못한 사랑을 
난 이제서야 나는 정말 하고 싶어요

아무 말도 말아요 나는 지금 반성하고 
있는 반성문을 쓰고 있는 거예요

나는 지금 너를 사랑하는 반성문을 
빽빽이 A4 용지에 쓰고 있어요

사랑해요 그대 사랑해요 그대 사랑해요 
그대 사랑해요 그대

내 연필을 만지던 니가 너무 예뻐서 
난 아침부터 네 생각밖에 안 났어요

니가 사 오라던 그 맛있는 초코 우유가 
나는 사러 갈 때 너무 기분 좋았죠

니가 어떻게 먹을지 상상하며 마트로 
가는데 나는 너를 잊을 수가 없는걸요

널 데려다주는 길 니가 다시 돌아보면 
나는 다시 웃고 너를 안아 주었죠

사랑이란 게 이런 건 가봐요 
그냥 아무 말 안 해도 좋은 거

사랑이란 게 그런 건 가봐요 
나는 아파도 니가 웃으면 좋아

코알라-나만 좋은 연애

얼떨결에 만든 곡 [나만 좋은 연애]
2021년 12월 2일 문득 기타를 잡았습니다. 흥얼흥얼 대며 멜로디를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휴대폰 음성 녹음 버튼을 눌렀습니다.

 


입에서 흘러나오는 대로 불렀습니다. 3분 42초가량 녹음되었더군요. 그리고 가사를 그대로 적고 스튜디오로 향했습니다. BPM을 조금 빠르게 하여 녹음했습니다.

있는 그대로의 날 것입니다.
있는 그대로 들어주세요.

Producer 코알라
Lyrics by 코알라
Composed by 코알라
Arranged by 코알라

 

코알라-나만 좋은 연애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