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한소년-TIME TRAVELER [가사/듣기]

반응형

한소년-TIME TRAVELER

한소년이 디지털 싱글 " TIME TRAVELER " 를 발표했다. 

한소년-TIME TRAVELER 바로듣기

한소년-TIME TRAVELER 가사

지나간 시간은 돌아오지 않고 
앞으로 시간은 다가오지만 

나만은 그렇지 않았다는 것을 
이 사실 하나만 기억해줘 

너를 만난건 큰 행운이였고 
내겐 가장 큰 축복이였어 

비록 이젠 너를 볼 수 없겠지만 
다른 시간 속에서 지켜 볼게 

나의 발자취를 찾아줘 
네가 나의 기억 잊지않도록 

시간을 건너, 건너서라도 
네가 있는 곳에 달려 갈꺼야 

더보기

나를 의심하지 않고 믿어준 네가
내 약한 모습도 받아준 네가

마지막까지 곁에 있어준 네가
나는 그저 고마울 뿐이야

이제  내가 바라는 한 가지는
남은 기억이라도 영원하기를

저 하늘에 뜬 작은 별 빛처럼
너의 앞길을 환하게 비추기를

나의 발자취를 찾아줘
네가 나의 기억 잊지않도록

시간을 건너, 건너서라도
네가 있는 곳에 달려 갈꺼야

기억할게
그 소중했던 시간

기억할게
그 소중했던 시간

추억할게
그  소중했던 기억

추억할게
그 소중했던 기억

나의 발자취를 찾아줘

네가 나의 기억 잊지않도록

시간을 건너, 건너서라도
네가 있는 곳에 달려 갈꺼야

한소년-TIME TRAVELER
잊혀져 가는 무언가를 기억해 본 적이 언제였던가

Album Art by 이준형
Composed,Lyrics by 세로
Arranged by 세로 , 한소년
Vocal 한소년

 

한소년-TIME TRAVELER [가사/듣기]

반응형